"경복궁 편해" 김혜수, 양갈래 땋은 머리로 등장…하의실종 '눈길'

마아라 기자 2023. 5. 16. 21: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수가 과감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16일 김혜수는 서울 종로구 경복궁 근정전 입구에서 진행된 구찌(Gucci)의 2024 크루즈 쇼에 참석했다.

이번 구찌 쇼에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아이유를 비롯해 배우 김혜수, 김희애, 임지연, 신민아, 고소영, 이연희, 신현빈, 기은세, 이동휘, 이서진, 정경호, 그룹 아이브 이서, 에스파 윈터, 있지 류진, 뉴진스 하니, 더보이즈 영훈 주연, 피겨스케이트 선수 차준환 등이 참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혜수 /사진=뉴스1

배우 김혜수가 과감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16일 김혜수는 서울 종로구 경복궁 근정전 입구에서 진행된 구찌(Gucci)의 2024 크루즈 쇼에 참석했다. 김혜수는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방영한 tvN 드라마 '슈룹'에서 중전 임화령 역을 맡은 바 있어 현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날 김혜수는 긴 머리카락을 양갈래로 땋아내리고 터번 스타일의 헤드 밴드를 착용했다. 그는 실키한 셔츠에 오버사이즈 롱 코트와 파이톤 부츠를 매치하고 파격적인 하의실종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김혜수는 긴 속눈썹과 도톰한 입술을 강조한 메이크업을 하고 시원한 이목구비를 뽐냈다.

특히 김혜수는 취재진들의 열띤 플래시 세례에도 우아한 포즈와 여유로운 표정을 지어 보여 눈길을 끌었다.

배우 김혜수가 1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경복궁에서 진행된 '구찌 2024 크루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5.16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구찌의 이번 쇼는 아시아에서 열리는 최초의 구찌 크루즈 패션쇼다. 구찌 측은 경복궁이 14세기 주요 의식이 행해졌던 장소이자 서울의 가장 상징적인 장소이기 때문에 쇼의 장소로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번 구찌 쇼에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아이유를 비롯해 배우 김혜수, 김희애, 임지연, 신민아, 고소영, 이연희, 신현빈, 기은세, 이동휘, 이서진, 정경호, 그룹 아이브 이서, 에스파 윈터, 있지 류진, 뉴진스 하니, 더보이즈 영훈 주연, 피겨스케이트 선수 차준환 등이 참석했다. 해외 스타로는 할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과 로비 아네트 부부, 일본 배우 시손슌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