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힘들죠” 영상에, “황재균은 ‘세금’ 2배”...왜?
유다연 2023. 5. 16. 20: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프로야구 리그 소속 KT 위즈의 황재균이 세금을 더 내야 하는 이유가 밝혀졌다.
16일 지연은 "힘들...죠"라며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 다리는 얇아서 부러질 거 같고 엉덩이는 터질 거 같아요", "황재균은 세금 2배로 내자" 등 주접 반응을 내놨다.
여기에 지난 12월 결혼한 남편 황재균은 "하체 힘은 왜 이리 센 거죠?"라고 감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한국 프로야구 리그 소속 KT 위즈의 황재균이 세금을 더 내야 하는 이유가 밝혀졌다.
16일 지연은 “힘들...죠”라며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한 영상에는 지연이 하체 운동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꽤 무거운데도 불구하고 이에 굴하지 않고 운동을 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 다리는 얇아서 부러질 거 같고 엉덩이는 터질 거 같아요”, “황재균은 세금 2배로 내자” 등 주접 반응을 내놨다.
여기에 지난 12월 결혼한 남편 황재균은 “하체 힘은 왜 이리 센 거죠?”라고 감탄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임창정 이름쓰는 ‘전국 70여개 프랜차이즈’ 분노 “코로나 때보다 매출 더 떨어져”[SS연예프
- 권재영 PD “카우치 성기 노출 사건으로 지금의 아내도 직업 잃어..”
- [단독] 김기수, 친누나 다니는 은행서 '부당 대출' 의혹에...
- “이런 사람 처음 봤다”...경찰 출석 유아인 지인, 복장 논란
- “현직 경찰인데 드라마 촬영하던 스태프한테 혼났다”…촬영 민폐 폭로글 일파만파
- 김민재 ‘괴물’명성답게 유럽 커리어 1년 주기 ‘초고속 승진’ 모드…한국 센터백 최초 빅클
- 임창정 ‘논란’에 아내 서하얀도 ‘손절’됐다..“크리에이터 회사서 이름 삭제”
- 故 해수의 비보, “트로트 하면 굶진 않는다? 행사비 100만도 어려워” 외화내빈 가속[SS초점]
- 이지혜, 스태프에 100만원대 명품지갑 선물..“할부 많이 때려”(‘밉지않은관종언니’)
- 화사, 대학 축제 ‘19금 퍼포먼스’ 어땠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