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루타 두개, 안타 하나, 3타수 3안타 이정후
강영조 2023. 5. 16. 20: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정후가 두산전 1번타자로 나서며 맹타를 휘두르고 있다.
타격감을 완전히 회복한 모습이다.
키움 1번타자 이정후가 16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3 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와 두산베어스의 경기 6회말 선두타자로 나와 좌측 선상에 떨어지는 2루타로 출루하고 있다.
이정후는 1회말 2루타, 3회초 안타를 기록했고 세번째 타석에서는 2루타를 뽑아내며 잃어버렸던 타격감을 완전히 찾은 모습을 최근 보여주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정후가 두산전 1번타자로 나서며 맹타를 휘두르고 있다. 타격감을 완전히 회복한 모습이다.
키움 1번타자 이정후가 16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3 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와 두산베어스의 경기 6회말 선두타자로 나와 좌측 선상에 떨어지는 2루타로 출루하고 있다.
이정후는 1회말 2루타, 3회초 안타를 기록했고 세번째 타석에서는 2루타를 뽑아내며 잃어버렸던 타격감을 완전히 찾은 모습을 최근 보여주고 있다. 2023.05.16.
고척 | 강영조기자 kanj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임창정 이름쓰는 ‘전국 70여개 프랜차이즈’ 분노 “코로나 때보다 매출 더 떨어져”[SS연예프
- 권재영 PD “카우치 성기 노출 사건으로 지금의 아내도 직업 잃어..”
- [단독] 김기수, 친누나 다니는 은행서 '부당 대출' 의혹에...
- “이런 사람 처음 봤다”...경찰 출석 유아인 지인, 복장 논란
- “현직 경찰인데 드라마 촬영하던 스태프한테 혼났다”…촬영 민폐 폭로글 일파만파
- 김민재 ‘괴물’명성답게 유럽 커리어 1년 주기 ‘초고속 승진’ 모드…한국 센터백 최초 빅클
- 임창정 ‘논란’에 아내 서하얀도 ‘손절’됐다..“크리에이터 회사서 이름 삭제”
- 故 해수의 비보, “트로트 하면 굶진 않는다? 행사비 100만도 어려워” 외화내빈 가속[SS초점]
- 이지혜, 스태프에 100만원대 명품지갑 선물..“할부 많이 때려”(‘밉지않은관종언니’)
- 화사, 대학 축제 ‘19금 퍼포먼스’ 어땠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