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중소벤처기업인증원-벤처기업협회,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진엽(왼쪽) 중소벤처기업인증원장과 강지훈 벤처기업협회 부회장이 15일 중소벤처기업인증원 회의실에서 'ISO 인증을 통해 벤처기업의 글로벌 진출 지원'을 위한 공동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중소벤처기업에 적합한 ISO 인증서비스를 전담 제공하는 중소벤처기업인증원과 벤처기업협회가 상호 협력하여 벤처기업협회 회원사의 경영시스템 안정화와 대내외 경쟁력 제고를 위해 추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엄진엽(왼쪽) 중소벤처기업인증원장과 강지훈 벤처기업협회 부회장이 15일 중소벤처기업인증원 회의실에서 ‘ISO 인증을 통해 벤처기업의 글로벌 진출 지원’을 위한 공동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중소벤처기업에 적합한 ISO 인증서비스를 전담 제공하는 중소벤처기업인증원과 벤처기업협회가 상호 협력하여 벤처기업협회 회원사의 경영시스템 안정화와 대내외 경쟁력 제고를 위해 추진됐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ISO 인증 심사수수료 감면 혜택 및 교육프로그램 등을 적극 제공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중소벤처기업인증원은 ▲협회 회원사의 ISO 인증심사 및 ESG 수준진단 평가 ▲ ISO 전문 인력 양성 교육 등을 집중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벤처기업협회는 ▲사업홍보 및 참여기업 수요 발굴 ▲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지원 등을 적극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엄진엽 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협회 회원사들이 ISO 인증을 통해 경영 품질을 제고함으로써,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중소벤처기업인증원)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가상자산 내역 모두 공개"…국회 정무위, 자진신고 결의안 합의
- 결혼 석달 앞두고 연락두절…집에 가보니 숨져 있었다
- "깜빡 잠들었는데"…함께 술 마시던 2명 숨진 채 발견됐다
- '조민이 포르쉐 탄다' 가세연 출연진에 실형 구형
- 길 걷던 40대 부부 참변…'만취 운전' 20대 구속기소
- 정동원, "바르게 커야지" 김숙에 "정신 많이 차렸다"
- "파리 XX가 그랬지"...'백종원' 뗀 국밥거리 근황, 예견된 문제?
- 박나래·성훈 성적 루머…유포자 어떤 처벌 받을까 [스타in 포커스]
- "당첨되면 5억 번다"…1만4000명 몰려든 '준강남'
- "물리면 사망"…서울 아파트 단지에 '독사' 출몰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