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21일 SSG전 세븐일레븐 매치데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 자이언츠가 오는 21일 사직구장에서 열릴 예정인 SSG 랜더스와 주말 홈 3연전 마지막 날 경기를 '세븐일레븐 매치데이'로 지정,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21일) 경기에선 코리아세븐의 창립기념 35주년을 맞이해 직원과 경영주 235명이 함께한다.
환경정화를 위한 봉사단체에서 10년 넘게 활동해 2022년 '세븐히어로 우수상'에 선정되었던 차준현 세븐일레븐 김해롯데아울렛 2층점 경영주가 이날 경기 전 시구를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오는 21일 사직구장에서 열릴 예정인 SSG 랜더스와 주말 홈 3연전 마지막 날 경기를 '세븐일레븐 매치데이’로 지정,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21일) 경기에선 코리아세븐의 창립기념 35주년을 맞이해 직원과 경영주 235명이 함께한다. 또한 세븐일레븐 매치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와 시구 행사도 열린다.
경기 당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사직구장 중앙광장에 '나는 타자왕', '7초를 잡아라' 등 게임을 준비한다. 참여자 중 300명을 우수 참여자로 선정해 세븐일레븐 에코백 또는 PB커피 상품을 제공한다.
환경정화를 위한 봉사단체에서 10년 넘게 활동해 2022년 '세븐히어로 우수상'에 선정되었던 차준현 세븐일레븐 김해롯데아울렛 2층점 경영주가 이날 경기 전 시구를 맡는다.
해당 매치데이 경기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APP 'LOTTE GIANTS'를 통해 예매 가능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 구승민 '색다른 경험' "공연 성공적 마무리 기대해요"
- 서튼 롯데 감독의 신뢰 "박세웅 다음 선발 등판 더 잘 던질 것"
- 롯데, KT에 끝내기 패배 설욕 한현희 6이닝 무실점투
- 한현희 롯데 이적 후 첫 QS 시즌 3승째 "팀원들 든든해요"
- 최태원,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자격 인수
- "재판부가 '정치검찰'에 동조"…민주, '사법부 압박' 본격화
- 모처럼만의 호재…국민의힘, '정국 반전' 가능할까
- 고려아연 분쟁서 국민연금 어느 한 쪽 손 들어줄까?
- [오늘날씨] 뚝 떨어진 '아침기온'…외투는 이제 '필수'
- "국평 16억원 시대"…이유있는 분양가 고공행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