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바디코디, 클라우드 회원관리 출입인증 서비스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프리마는 레드블루와 손잡고 얼굴인식 및 QR코드 출입인증 기반의 피트니스 센터 출입 제어 시스템을 '바디코디'에 연결한 신개념 자동 출입 통제 서비스를 공식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석훈 레드블루 대표는 "바디코디는 다양한 이용권 상품과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피트니스센터에서 실시간 입장 체크인 및 예약, 다양한 피트니스 시설 통합 운영관리 서비스를 제공 중 "이라며 "글로벌 출입 통제 솔루션 제공기업인 슈프리마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더 다양한 피트니스 시설 운용 시스템과 바디코디 SaaS를 연결해 가맹점들의 운영 효율화와 이익 극대화에 주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프리마는 레드블루와 손잡고 얼굴인식 및 QR코드 출입인증 기반의 피트니스 센터 출입 제어 시스템을 '바디코디'에 연결한 신개념 자동 출입 통제 서비스를 공식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슈프리마가 제공하는 얼굴인식 및 QR코드 출입인증과 레드블루 '바디코디'의 피트니스 통합운영 서비스를 실시간 연동해 제공된다. 이용권이 만료됐거나 이용제한이 있는 경우 자동문이 열리지 않고, 이용권이 사용 가능한 경우 입장문을 여는 입장내역과 거절내역이 통합 운영관리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조회되는 기능이다.
이를 통해 '바디코디' 가맹점들은 24시간 헬스장 및 피트니스 센터 운영이 가능해 야간 시간에는 무인데스크로 시설 출입을 통제하고, 낮 시간에는 트레이너들이 운동 강습이나 시설 운영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됐다. '바디코디'는 이용권별로 출입문별 입장 제어, 일일 및 주간 이용 제한 등을 더 정교하게 통제할 수 있으며, 서비스 내 실시간 출입관리가 가능하도록 제공한다.
레드블루에 따르면 이번 시스템을 이용한 가맹점들이 빠르게 늘고 있으며 현재 스포이즘, 에이블짐, 모던필라테스, 룩스필라테스, 센트리얼필라테스, UPTO휘트니스 등 신규 도입 가맹점들이 증가하고 있다. 양사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통한 출입통제 시스템의 연동으로 원격제어 및 서비스 개발 운용을 제공함으로써 동반 시장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최종규 슈프리마 국내사업본부장은 "이번 바디코디에 제공한 솔루션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클라우드 기반의 출입인증 서비스로, 피트니스, 공유오피스 등 회원기반의 공간서비스 기업들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라며 "슈프리마는 글로벌 1위 업체로서의 전문성과 경험을 살려 가맹점주와 방문객 모두가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시설을 운영 및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바디코디와 함께 출입인증 및 회원관리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석훈 레드블루 대표는 "바디코디는 다양한 이용권 상품과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피트니스센터에서 실시간 입장 체크인 및 예약, 다양한 피트니스 시설 통합 운영관리 서비스를 제공 중 "이라며 "글로벌 출입 통제 솔루션 제공기업인 슈프리마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더 다양한 피트니스 시설 운용 시스템과 바디코디 SaaS를 연결해 가맹점들의 운영 효율화와 이익 극대화에 주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 공부방 필요해요" 고교생들 오피스텔 빌려 마약 유통
- `외로운` 남성 수천명 줄섰다…"나랑 사적인 대화" 서비스 초대박
- "뱀이 나타났다"…서울 도심에 출몰한 독사, 왜 이런 일이
- "성경험은 집에서 안전하게"…보호학생 10여차례 성폭행한 전직교사
- 갑자기 뛰어든 4살 아이, 14km 서행 車에 치어 사망…운전자 무죄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20대 5명 중 2명 "비혼출산 가능"… 결혼·출산관 바뀌는 청년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
- 대출금리 언제내리나… 연말 대출옥죄기 가속폐달 밟는 금융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