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해수 사망 후에도 '루머'로 몸살...연이은 K팝스타의 비보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수의 사망 소식이 전해져 연예계가 충격에 빠진 가운데,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루머가 퍼지고 있어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
15일 해수의 팬카페 운영자 A씨는 해수의 사망을 공식적으로 알리는 글을 업로드했다.
A씨는 "갑작스레 비보를 접한 유가족을 비롯해 지인, 동료 모두가 비통한 심정으로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해수는 지난 12일 숙소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신은주 기자] 고(故) 해수의 사망 소식이 전해져 연예계가 충격에 빠진 가운데,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루머가 퍼지고 있어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
15일 해수의 팬카페 운영자 A씨는 해수의 사망을 공식적으로 알리는 글을 업로드했다.
A씨는 "갑작스레 비보를 접한 유가족을 비롯해 지인, 동료 모두가 비통한 심정으로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장례는 유가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비공개로 치렀으며 큰 슬픔에 빠진 유가족들이 고인을 추모하고 편히 보내줄 수 있도록 부디 추측성, 악의성 보도 및 루머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해수는 지난 12일 숙소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에 따르면 현장에서는 해수가 쓴 것으로 추정되는 유서가 발견돼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
그는 지난 2019년 11월 1집 EP 앨범 '내 인생 내가'로 데뷔해 '꽁무니', '내 인생 내가', '가슴으로 울었네', '딱 한잔만' 등을 발표했다.
연예계 비보가 잇따르면서 슬픔이 번지고 있다.
고(故) 문빈은 지난 4월 19일 세상을 떠났다. 이날 그는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문빈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는 지난 9일, 추모 계정으로 전환됐다. 추모 계정으로 전환되면 누구도 로그인을 할 수 없으며 생전 고인의 게시물이 그대로 보존된다.
소속사에서 마련한 문빈의 추모 공간은 6월 6일까지 운영된다.
문빈은 지난 2016년 그룹 아스트로로 데뷔해 메인 댄서와 서브보컬을 맡아 활발하게 활동해왔으며 올해 1월에는 세 번째 미니앨범 '인센스(INCENSE)'를 발매했다.
고(故) 정채율은 지난달 11일, 향년 26세에 세상을 떠났다. 정확한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소속사 매니지먼트S는 "관련 루머 유포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는 tvN 새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 출연할 예정이었다. 그는 지난 2016년 온스타일 모델 서바이벌 '데블스 런웨이'로 데뷔했으며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영화 '딥', 드라마 '좀비탐정' 등에 출연했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해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