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감, '1인 4색' 새 프로필→'아씨 두리안' 활약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다감의 새 프로필 화보가 공개됐다.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SNS을 통해 한다감의 1인 4색 매력이 담긴 프로필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다감은 한층 여유롭고 편안해진 분위기로 새 프로필 화보를 장식했다.
한편, 한다감이 출연하는 TV조선 새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은 6월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SNS을 통해 한다감의 1인 4색 매력이 담긴 프로필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다감은 한층 여유롭고 편안해진 분위기로 새 프로필 화보를 장식했다. 화보를 통해 발랄하고 경쾌한 매력,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다감은 전보다 한층 유연해진 모습이었다. 오랜만에 진행된 프로필 작업에 대한 소감을 묻자 “오랜만에 하는 촬영이다 보니 지적이고 우아한 느낌을 시도해 보고 싶었고, 기획했던 방향대로 콘셉트가 잘 담겨 만족스럽다. 촬영 중간중간 신인 시절이 떠올라 감회가 새롭기도 했다”라고 답했다. 이어 본인이 생각하는 본인의 진짜 모습에 대한 질문에는 “아직도 저를 잘 모르겠다. 발랄하면서도 진중하고 정적인 면이 있다. 개인주의 성향도 조금 있는데 남에게 피해 주지 않기 위한 부분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다감은 TV조선 ‘아씨 두리안‘에 대한 기대평도 잊지 않았다. “재벌가 며느리라는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하는 만큼 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이려 노력하고 있다. 방송에 어떻게 보일지 많이 기대된다”라며 작품에 대한 설레는 감정을 내비쳤다.
한다감은 기묘하고 아름다운 판타지 멜로드라마 ‘아씨 두리안’에서 예민하고 까다로운 성격을 지녔지만 뼛속까지 교양과 우아함이 배어있는 이은성 역으로 분해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한다감이 출연하는 TV조선 새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은 6월 첫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가상자산 내역 모두 공개"…국회 정무위, 자진신고 결의안 합의
- JYP 주가 20%대 급등… 박진영 지분가치, 하루 만에 1075억↑
- "깜빡 잠들었는데"…함께 술 마시던 2명 숨진 채 발견됐다
- '조민이 포르쉐 탄다' 가세연 출연진에 실형 구형
- "물리면 사망"…서울 아파트 단지에 '독사' 출몰 소동
- 박나래·성훈 성적 루머…유포자 어떤 처벌 받을까 [스타in 포커스]
- "파리 XX가 그랬지"...'백종원' 뗀 국밥거리 근황, 예견된 문제?
- “드라마에서나 있을 법한…” 제주서 쓰러진 관광객, 호텔에 보낸 편지엔
- "당첨되면 5억 번다"…1만4000명 몰려든 '준강남'
- "물리면 사망"…서울 아파트 단지에 '독사' 출몰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