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전소민X전지우, 유니크 콘셉트 티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대표 혼성그룹' 카드가 유니크한 콘셉트로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다.
카드는 16일 공식 SNS에 미니 6집 'ICKY'(이끼)의 전소민, 전지우의 티저 이미지를 올렸다.
카드는 오는 23일 미니 6집 'ICKY'를 발매한다.
전작인 미니 5집 'Re:'(리:) 발매 이후 약 11개월 만의 컴백으로, 신보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ICKY'를 포함해 총 9곡이 수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드는 16일 공식 SNS에 미니 6집 ‘ICKY’(이끼)의 전소민, 전지우의 티저 이미지를 올렸다. 사진 속 전소민과 전지우는 단단한 눈빛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신보에 담긴 포부를 전했다. 올 블랙 착장으로 치명적이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을 배가했다.
이렇듯 네 멤버는 레더 소재의 의상으로 강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과시, 매 앨범 유니크한 콘셉트를 선보이며 도전을 멈추지 않은 카드의 자신감을 예고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카드는 오는 23일 미니 6집 ‘ICKY’를 발매한다. 전작인 미니 5집 ‘Re:’(리:) 발매 이후 약 11개월 만의 컴백으로, 신보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ICKY’를 포함해 총 9곡이 수록됐다. 비엠의 자작곡을 비롯해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유닛곡까지 완성도 높은 트랙들이 가득 담겨 ‘믿고 듣는 신용KARD’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