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안희연, '3일간의 비'로 첫 연극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EXID 출신 배우 안희연(하니)가 첫 연극에 도전한다.
16일 스포티비뉴스 취재 결과, 안희연은 연극 '3일간의 비'에 캐스팅됐다.
걸그룹 EXID로 활동했던 안희연은 그간 아이돌 출신답지 않게 다양한 장르와, 다양한 플랫폼의 작품에 출연하며 도전을 거듭해왔다.
'3일간의 비'를 통해 배우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할 안희연의 활약이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그룹 EXID 출신 배우 안희연(하니)가 첫 연극에 도전한다.
16일 스포티비뉴스 취재 결과, 안희연은 연극 '3일간의 비'에 캐스팅됐다.
'3일간의 비'는 1995년과 1960년대를 배경으로, 우연히 발견한 일기장을 통해 과거의 진실을 들여다보는 작품이다. 안희연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 연극 무대에 선다.
걸그룹 EXID로 활동했던 안희연은 그간 아이돌 출신답지 않게 다양한 장르와, 다양한 플랫폼의 작품에 출연하며 도전을 거듭해왔다.
특히 쿠팡플레이 '판타G스팟', 웨이브 '유 레이즈 미 업', 독립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디즈니+ '사랑이라 말해요' 등 매 작품 색다른 모습으로 연기자로서 차근차근 성장해온 바. '3일간의 비'를 통해 배우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할 안희연의 활약이 기대된다.
'3일간의 비'는 7월 말 개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성국, ♥24세 아내 임신 "9월 출산…태명은 추석이"('조선의 사랑꾼') - SPOTV NEWS
- 허정민, 주말극 출연 무산에 공개저격 "두 달 준비했는데…작가님이 싫다고" - SPOTV NEWS
- [단독]DKZ 종형-민규, 유닛 결성…5월 말 데뷔 - SPOTV NEWS
- 유아인, "체포-구속영장 고려" 하루 만에 경찰 출석…2차 조사 받는다 - SPOTV NEWS
- 박나래 측, 성훈과 루머에 법적대응 "모든 방법 동원할 것"[전문] - SPOTV NEWS
- 장윤정, 故해수 사망에 통곡 "이렇게 아픈 이별…서글프고 힘들어"[전문]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