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ATBO, Y2K 감성 입고 흥 폭발…'Next to Me'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TBO의 신곡 'Next to Me'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15일 ATBO 공식 SNS에는 ATBO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飛上(더 비기닝: 비상)' 타이틀곡 'Next to 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풋풋한 ATBO 멤버들의 비주얼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그룹 ATBO의 신곡 'Next to Me'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15일 ATBO 공식 SNS에는 ATBO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飛上(더 비기닝: 비상)' 타이틀곡 'Next to 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풋풋한 ATBO 멤버들의 비주얼이 담겼다.
영상은 마이크를 집어드는 누군가의 손길로 시작한다. 이어 고교시절 방과 후를 떠올리게 하는 모습으로 노래방에 모인 ATBO 멤버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긴장한 모습으로 마이크를 쥐고 있는 류준민의 뒤로 멤버들은 노래방 화면을 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노래방 화면에는 또 다른 세계의 ATBO가 등장하고, 이들과 마주친 현실 세계의 ATBO가 제대로 '흥 터진' 모습이 이어지며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제대로 Y2K 감성을 입고 돌아온 ATBO의 레트로한 비주얼 변신과 함께 경쾌한 사운드가 신곡 'Next to Me'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ATBO가 7개월 만에 발표하는 미니 3집 'The Beginning: 飛上'의 타이틀곡 'Next to Me'는 새 앨범 키워드인 ‘비상’을 향한 ATBO만의 다짐과 포부를 담은 곡이다. 펑키한 브라스와 기타 사운드가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올드스쿨 뉴잭스윙 장르를 담았다.
한편 ATBO의 미니 3집 'The Beginning: 飛上'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스트레이 키즈, 짜릿한 에너지에 흥 폭발…수록곡 '죽어보자' 티저 공개
- 최태원,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자격 인수
- "재판부가 '정치검찰'에 동조"…민주, '사법부 압박' 본격화
- 모처럼만의 호재…국민의힘, '정국 반전' 가능할까
- 고려아연 분쟁서 국민연금 어느 한 쪽 손 들어줄까?
- [오늘날씨] 뚝 떨어진 '아침기온'…외투는 이제 '필수'
- "국평 16억원 시대"…이유있는 분양가 고공행진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