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화성자원봉사단, 가정의 달 맞아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 펼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성산업 화성자원봉사단은 16일 대구 중구 소재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강당에서 대구지역 취약계층에게 전달하기 위한 '든든 도시락' 나눔 활동을 펼쳤다.
화성산업과화성장학문화재단의 후원금으로 마련된 이번 도시락 나눔 행사는 이종원 회장을 비롯한 화성산업 임직원과 대한적십자봉사회 소속 봉사원 등 약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총250여개의 도시락을 준비해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성산업과화성장학문화재단의 후원금으로 마련된 이번 도시락 나눔 행사는 이종원 회장을 비롯한 화성산업 임직원과 대한적십자봉사회 소속 봉사원 등 약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총250여개의 도시락을 준비해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이번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에 참석한 화성산업㈜ 이종원 회장은 “가정의 달 5월에 봉사단 직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잠시나마 따뜻한 온정을 전달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선한 영향력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지역 사회 이웃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앞장서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화성산업㈜과 화성장학문화재단은 매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대구적십자사 대구지사를 통해 대구시 이웃사랑 창구후원을 정기적으로 진행 오고 있으며, 이외에도 지난 2020년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1억원을 2021년도와 2022년에는 특별성금 각 3천만원씩최근 3년 동안 총 1억 6천만원을 기부했다.
또한, 물품지원으로 총 4만5천장의 마스크를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강희 동안 미모에 11자 복근, 54.5→48.3kg ‘6.2kg 감량’ (전문)[DA★]
- 정동원 “정신 많이 차렸어요”…김숙과 눈물 상봉 (지구탐구생활)
- 김선아, 기자들 앞에서 중대 발표…현장은 아수라장(가면의 여왕)
- [단독] 박나래·성훈 루머 법적대응 “가족까지 고통…협의·선처無” (종합)
- 8년 연애→결혼 2일차…세븐♥이다해 벌써 갈등 고백 (동상이몽)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엄정화, ‘차정숙’ 전 남편 김병철과 한솥밥…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 청소년母 이성은, 설마 남편 못 끊나? “소개팅 주선자와 바람 나” 충격 (고딩엄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