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의영 전속계약, 장군엔터에 새 둥지...박슬기와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의영이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16일 장군엔터테인먼트는 "비주얼은 물론 탄탄한 가창력과 매력을 겸비한 가수 김의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김의영의 합류로 장군엔터테인먼트는 고정우에 이어 탄탄한 신세대 트로트 라인업을 완성했고 고정우가 단단한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해물 뚝배기 보이스'로 불리며 자신만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가운데 김의영 역시 자신만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의영이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16일 장군엔터테인먼트는 “비주얼은 물론 탄탄한 가창력과 매력을 겸비한 가수 김의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미스트롯2’에서의 도약을 시작으로 김의영이 트로트 시장에서 대체 불가능한 스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KBS 어린이합창단 출신인 김의영은 지난해 12월에는 첫 정규 앨범 ‘내게 오세요’를 발매, 신곡 ‘딱 백년만’으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김의영은 자신의 생일날 새 소속사에서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며 의미를 더했다.
김의영의 합류로 장군엔터테인먼트는 고정우에 이어 탄탄한 신세대 트로트 라인업을 완성했고 고정우가 단단한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해물 뚝배기 보이스’로 불리며 자신만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가운데 김의영 역시 자신만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장군엔터테인먼트에는 김의영을 비롯해 방송인 박슬기, 정성호, 황수경, 박소라와 가수 박광선, 김채원, 트로트가수 고정우, 스포츠인 양준혁, 김요한, 최준석, 이장군, 김태술, 김상욱 등이 소속돼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이브 장원영, 물오른 꽃미모+시선 집중 비율
- 래퍼 빅나티, A형 간염으로 격리·활동 중단
- 故 해수 측 “지난 12일 떠나 바다 빛 됐다”...장윤정 절절한 추모(공식입장 전문) - 열린세상 열
- 54세 최성국 아빠 된다..24살 어린 아내 임신
- 더윈드, 최연소 보이그룹으로 15일 데뷔
- [단독] 한동훈, 이재명 선고날 대변인단과 만찬 회동…″우리 스스로 선택 받아야″
- [단독] 병원에서 프로포폴 투약한 남녀 의사 검거…주사기와 바늘 발견
- 윤 대통령 장모, '명의신탁 땅 매입' 과징금 27억 확정
- 마른하늘에 돈벼락…공중에서 현금 뿌린 태국 사업가 [AI뉴스피드]
- 이재명 사진에 ″신의 사제요, 신의 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