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VS이승기, 형제 타이틀 삭제! (강심장리그)

이유민 기자 2023. 5. 16. 16: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강심장리그’ 포스터.



‘강심장리그’에서 또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된 MC 강호동, 이승기가 엄청난 토크 대결을 예고했다.

SBS 신규 예능 ‘강심장리그’ 측은 16일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두 사람은 썸네일 토크 대결 예능으로 새롭게 단장된 ‘강심장리그’ 컨셉에 맞게 서로를 응시한 채 긴장감을 형성해 과거 ‘강심장’과는 다른 MC 구도를 연상케 한다. 특히 ‘강심장리그’가 내세우는 키워드인 ‘핫한 인물’, ‘힙한 이야기’, ‘2023 NEW 토크쇼’를 해시태그로 소개하고 재생 바가 삽입되어 실제 썸네일 같은 디자인으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오는 23일(화)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 되는 ‘강심장리그’는 2MC 강호동, 이승기를 비롯해 ‘토크 코치’로 이지혜, 김동현, 김호영, 영탁, 엄지윤, 손동표가 합류해 최근 첫 녹화를 마쳤다. 첫 녹화 게스트로 총 12팀이 출격한 가운데 ‘기록의 소녀들’인 피프티 피프티가 지상파 첫 예능으로 ‘강심장리그’를 선택하며 활동 뒷이야기를 털어놓아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SBS 신규 예능 ‘강심장리그’는 23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 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