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쓰리큐, 국제AI대전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쓰리큐(대표 박병훈)는 지난 10일과 12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3 AI Expo'에 참가, 티쓰리큐닷써치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솔루션은 영상과 음성, 문서, 이미지 등 정형, 비정형 데이터 검색을 지원한다.
데이터 패브릭 구성을 통해 데이터가 저장된 위치에 상관없이 검색이 가능하다.
데이터 종류별 검색 파이프라인 구축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쓰리큐(대표 박병훈)는 지난 10일과 12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3 AI Expo’에 참가, 티쓰리큐닷써치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솔루션은 영상과 음성, 문서, 이미지 등 정형, 비정형 데이터 검색을 지원한다. AI 기반으로 수집되는 데이터를 자동으로 변환 처리하고 메타데이터를 생성한다. 데이터 패브릭 구성을 통해 데이터가 저장된 위치에 상관없이 검색이 가능하다. 데이터 종류별 검색 파이프라인 구축도 지원한다.
회사 관계자는 “우리 솔루션은 기관이나 기업 내부에 구축 가능한 프라이빗 제품”이라며 “내부 데이터 유출 없이 업무 효율 제고를 돕는 최적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이어 “기업과 기관 내의 방대한 자료들을 빅데이터화해 활용성을 높이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