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우리금융 챔피언십 골프 대회 협찬

강석봉 기자 2023. 5. 16. 15: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11일 개최된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우리금융 챔피언십에 ‘뉴프리미엄TS샴푸’를 협찬했다.

KPGA 코리안투어 우리금융 챔피언십은 11~14일 경기도 여주시 페럼클럽에서 열렸으며 우리금융그룹이 주최, ㈜한국프로골프투어가 주관했다. 총상금 15억 원, 우승상금 3억 원의 챔피언십으로 임성재, 이준석, 황중곤 등의 선수들이 출전하였으며 경기 방식은 72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됐다.

협찬된 ‘뉴프리미엄TS샴푸’는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 덱스판테놀 등이 포함되었다.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알지닌 등 7가지 단백질 성분과 약모밀, 소엽잎 등 19가지 식물유래성분이 함유되어 간편하게 두피 및 모발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오렌지껍질오일, 라벤더오일 등의 에센셜 오일 함유로 은은한 향기를 선사한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임성재 선수의 역전 우승을 감명 깊게 지켜봤다. 출전한 모든 선수분들을 응원한다.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골프에 관심을 가지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경기와 색다른 행사에 꾸준히 후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대표 브랜드 ‘TS샴푸’ 브랜드 전속 모델로 임영웅을 발탁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로 글로벌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으며 탈모 플랫폼 어플 ‘MO’를 출시했다. 또한 안전성이 담보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변색 염색샴푸 시장에 진출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