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현 유니시티코리아와 후원 계약…KLPGA투어 선수로는 두 번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소현(28·삼일제약)이 유니시티코리아와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안소현은 지난 15일 유니시티코리아 서울 DSC에서 조인식을 맺고 1년간 각 제품을 후원받기로 했다.
안소현은 "운동선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회사로부터 후원을 받게 돼 기쁘다. 후원 기업의 관심과 성원에 힘을 얻어 올해 KLPGA 정규투어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안소현(28·삼일제약)이 유니시티코리아와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헬스·퍼스널·리빙케어 제품 등을 유통·판매하는 업체다.
안소현은 지난 15일 유니시티코리아 서울 DSC에서 조인식을 맺고 1년간 각 제품을 후원받기로 했다. 안소현은 골프웨어 하의 오른쪽 무릎쪽에 유니시티코리아가 제공하는 로고 패치를 달고 대회에 출전한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운동선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는 팀 유니시티(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울산현대(축구) KB, GS칼텍스(이상 배구) 아산 우리은행 전주 KCC(이상 농구단) 등 프로구단과 선수 17명을 후원한다. 프로골프로는 임진희(25·안강건설)에 이어 안소현이 두 번째다.
안소현은 “운동선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회사로부터 후원을 받게 돼 기쁘다. 후원 기업의 관심과 성원에 힘을 얻어 올해 KLPGA 정규투어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우치 성기 노출 사건으로 아내 직업 잃었다”
- [단독] ‘부당대출 의혹’ 김기수 “친누나와 무관, 억울하다” 금감원 “은행에 민원 소명 요청
- “이런 사람 처음 봤다”...경찰 출석 유아인 지인, 복장 논란
- “뭐가 문제야?” VS “선 넘었네” 화사, 19금 퍼포먼스 어땠길래
- ‘돌잔치 석달만에…’ 배우 박보미 “위독한 子 위해 기도해달라” 애끊는 호소
- 伊 언론 “김민재 맨유로 간다, 이적료 872억원…세부 조율만 남아”
- 솔비, 전현무 대상 일등공신이었나.. “내 그림 샀더니 대상 받아” (파워타임)
- 이지혜, 스태프에 100만원대 명품지갑 선물..“할부 많이 때려”(‘밉지않은관종언니’)
- ‘이병헌 억대 전액 부담’ 워크숍, 한지민이 남긴 후기
- ‘김승현 전처’ 한정원, 공주마마 임신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