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밸리, ‘패밀리 데이’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어밸리(대표 손삼수)는 임직원과 직원 가족을 위한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웨어밸리 관계자는 "업무 일선에서 헌신하는 임직원들이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기업 일원으로서 만족감,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며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분위기 속에서 성장 동력이 될 수 있도록 다채로운 기업문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어밸리(대표 손삼수)는 임직원과 직원 가족을 위한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는 행사를 통해 신사옥 견학 프로그램과 그룹게임, 마술 및 버블&벌룬 등 다양한 퍼포먼스 쇼를 진행했다.
웨어밸리 관계자는 “업무 일선에서 헌신하는 임직원들이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기업 일원으로서 만족감,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며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분위기 속에서 성장 동력이 될 수 있도록 다채로운 기업문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웨어밸리는 DB/SERVER 접근 제어 솔루션(Chakra Max), DB운영관리·개발 솔루션(Orange), 통합로그관리 솔루션(Log Catch) 등 보안 관련 소프트웨어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최근 개인정보 접속 기록 솔루션 ‘로그캐치(Log Catch)를 출시하며 학습 데이터를 통한 머신러닝 기법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매입한 신사옥으로 이전했다. 신사옥은 외부와 접촉을 최소화해 집중도를 높이는 개인 업무 공간과 자유롭게 노트북만 연결해 업무할 수 있는 사무 공간을 갖췄다. 임직원은 개인 업무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장소와 공간에서 업무를 볼 수 있다.
특별 공간도 마련됐다. 임직원 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크기 회의실, 직원 단합과 휴식을 위한 플레이룸, 여성 전용 휴게실, 직원 전용 카페테리아 등을 꾸렸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G모빌리티 ‘신형 코란도 이모션’ 이달 출격
- 삼성D, 8.6세대 OLED 전담조직 신설·발주 시작
- 일상 파고든 슈퍼앱… 디지털 금융 빅매치
- 현대차, 日 친환경차 시장 뚫는다...올 가을 ‘코나 일렉트릭’이어 내년 ‘아이오닉5N’ 출시
- 삼성페이 유료화 논란, 후방산업으로 불똥
- 은행권 유튜브 구독자수 1위는 NH농협...조회는 KB국민 선두
- 폐배터리 몸값 400% 급등
- 尹, 간호법에 ‘두번째 거부권’ 정국 급랭…與 “날치기” 野 “대선 공약”
- 국내외 기업·인재 대거 참여…‘글로벌 일자리 박람회’ 8월 열린다
- ‘檢 압수수색’ 민주당 ‘사면초가’…이재명 출구는 ‘읍참마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