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제2외국어, BI 개편 및 홍보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원스쿨 제2외국어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인다.
이번 BI 개편은 시원스쿨 제2외국어를 통해 전 세계 17개 외국어를 학습하고 이를 통해 '전 세계인과 소통하자'라는 통합의 의미를 담았다.
BI 개편을 위해 시원스쿨 제2외국어는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 홍보 영상의 숏버전을 공개하고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J래피 콜라보레이션 홍보영상 숏버전 게시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시원스쿨 제2외국어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인다.
이번 BI 개편은 시원스쿨 제2외국어를 통해 전 세계 17개 외국어를 학습하고 이를 통해 ‘전 세계인과 소통하자’라는 통합의 의미를 담았다.
BI 개편을 위해 시원스쿨 제2외국어는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 홍보 영상의 숏버전을 공개하고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 홍보 영상은 제2외국어가 안 되면 시원스쿨, 17개 언어 소개 및 세상의 모든 외국어를 시원스쿨 제2외국어에서, 취미로 시작한 언어가 내 경쟁력이 되기까지 등의 내용을 통해 시원스쿨 제2외국어를 소개한다.
영상은 시원스쿨 인문학 신규 오픈 강의인 ‘영끌말고, 운끌하자!’의 강사 DJ래피가 직접 믹싱한 BGM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시원스쿨의 오리지널 멜로디 테마는 살리면서, 전진과 상승을 뜻하는 화지진과 지풍승의 기운을 담은 깔끔한 힙합 비트를 담았다.
BI개편을 맞아 홍보영상 외에도 시원스쿨 인문학 강의인 ‘영끌말고 운끌하자!’ 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규 강의는 사주명리학과 주역을 처음 접하는 이들을 위한 입문 강의로 ‘내 사주는 내가 직접 보기’ 위해 배우는 사주명리학 입문 강의다. 강의를 맡은 DJ 래피는 ‘팔자를 알아야 팔자를 고친다!’, ‘내 주역은 내가 본다’의 저자로 뮤지션과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며, 이 외에도 DJ, 작곡, 작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지열 시원스쿨 제2외국어 사업부장은 “‘외국어 교육의 평등, 최상의 콘텐츠를 누구든지 배울 수 있게 한다’는 사명 하에 영어 외 다양한 외국어 학습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 어학뿐만 아니라 인문학, 역사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 콘텐츠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조 이혼 소송’ 최태원 ·노소영…둘째 딸이 탄원서 제출
- "당첨되면 5억 번다"…1만4000명 몰려든 '준강남'
- 장제원 “부끄러운 줄 알아야” vs 野 “싸가지 없이”…행안위 고성 논쟁
- "파리 XX가 그랬지"...'백종원' 뗀 국밥거리 근황, 예견된 문제?
- 29세 한국 여성, 15살로 속이고 美 고등학교 다녀 “외로워서”
- 박나래·성훈 성적 루머…유포자 어떤 처벌 받을까 [스타in 포커스]
- 홍준표 "쥐XX처럼 배신"…하태경 "팔푼이처럼 제집 험담"
- “드라마에서나 있을 법한…” 제주서 쓰러진 관광객, 호텔에 보낸 편지엔
- MZ가 봐도 힘겨운 노년의 삶…재테크에 매달리는 청춘
- "물리면 사망"…서울 아파트 단지에 '독사' 출몰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