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제3회 '노랑풍선 꿈 만들기'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랑풍선은 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노랑풍선 꿈 만들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노랑풍선 꿈 만들기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노랑풍선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다양한 지역에 거주 중인 가정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노랑풍선 꿈 만들기는 올해로 3회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랑풍선 꿈 만들기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노랑풍선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018년, 2019년 각각 부산광역시, 서울특별시와 손잡고 지역 내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층 조손 가정에 경비 전액을 지원해 일본 오키나와, 방콕·파타야 여행을 지원한 바 있다.
다양한 지역에 거주 중인 가정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노랑풍선 꿈 만들기는 올해로 3회째다. 지난 12일에는 인천광역시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대상 참가자를 모집하기로 했다. 모집대상은 인천광역시 내 거주 중이면서 해외여행 경험이 없는 저소득 조손 가정이다. 선정된 17명에게는 패키지 여행경비 전액을 지원한다. 여행일정은 오는 6월 29일부터 7월 3일까지, 3박 5일간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서 진행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코로나로 잠시 멈춰있던 노랑풍선 꿈 만들기를 재개해 저소득층 조손 가정이 여행을 통한 다양한 경험과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경험 및 견문을 통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노랑풍선 꿈 만들기’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조 이혼 소송’ 최태원 ·노소영…둘째 딸이 탄원서 제출
- "당첨되면 5억 번다"…1만4000명 몰려든 '준강남'
- 장제원 “부끄러운 줄 알아야” vs 野 “싸가지 없이”…행안위 고성 논쟁
- "파리 XX가 그랬지"...'백종원' 뗀 국밥거리 근황, 예견된 문제?
- 29세 한국 여성, 15살로 속이고 美 고등학교 다녀 “외로워서”
- 박나래·성훈 성적 루머…유포자 어떤 처벌 받을까 [스타in 포커스]
- 홍준표 "쥐XX처럼 배신"…하태경 "팔푼이처럼 제집 험담"
- “드라마에서나 있을 법한…” 제주서 쓰러진 관광객, 호텔에 보낸 편지엔
- MZ가 봐도 힘겨운 노년의 삶…재테크에 매달리는 청춘
- "물리면 사망"…서울 아파트 단지에 '독사' 출몰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