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복합커뮤니티센터 볼링장 민간 사업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보성군이 '보성군 복합커뮤니티센터 내 볼링장 기부채납 대상자 모집 계획'을 공고, 민간 사업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보성군은 민간이 자기 자본으로 볼링장을 설치해 보성군에 기부채납하면 일정 기간 무상 사용 허가를 받아 운영하는 방식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공모 희망자는 내달 5일까지 보성군청을 방문해 기부채납 공모 제안서(사업계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 전라남도 보성군이 ‘보성군 복합커뮤니티센터 내 볼링장 기부채납 대상자 모집 계획’을 공고, 민간 사업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보성군은 민간이 자기 자본으로 볼링장을 설치해 보성군에 기부채납하면 일정 기간 무상 사용 허가를 받아 운영하는 방식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볼링장 시설은 면적 1천45㎡, 14레인 규모이며 시설·장비와 실내 인테리어 공사를 포함해야 한다. 소요 사업비 제한은 없다.
대상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위배 되지 않은 자 또는 국·공유 재산 임대료 미납자 또는 계약 해지 한 자가 아닌 개인·법인으로 일반적인 참여 제안은 없다.
공모 희망자는 내달 5일까지 보성군청을 방문해 기부채납 공모 제안서(사업계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지난 2021년 군민을 대상으로 여가시설 선호도 조사에서 가장 선호하는 시설이 볼링장이었다.”라며 “볼링장을 기부채납방식으로 추진하면 사업비를 절감할 수 있어 군 재정 부담을 완화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보성군=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대통령 "한국에 미·중은 둘 중 하나 선택 문제 아냐"
- 허윤홍 "새 '자이', 최상의 주거 경험 제공" [현장]
- CJ제일제당, 세계 1위 그린바이오 사업 부문 매각 추진
- "100원 내고 1억 당첨"…27만명 몰린 '알리 운빨쇼'
- 찬바람 분다…"고령층, 코로나19 백신 맞으세요" 질병청
- [내일날씨] "출근길, 패딩 꺼낼 만"…아침 '영하 5도'까지 뚝 떨어져
- [속보] 김혜경, '선거법 위반'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불복해 항소
- 대구공항서 "생리대까지 벗으라" 몸수색…알고보니 마약탐지 장비 오류
- ""태권도장, 애 낳았다며 웃어…우리 애는 죽었는데"…CCTV에 모친 '오열'
- 아일릿 소속사, 민희진 '뉴진스 카피' 주장에 20억 손배소…내년 첫 재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