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고 트렌디하게” 아이파크몰, 대대적 MD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아이파크몰 용산점이 5년 만에 대대적인 MD(상품기획자) 개편을 단행했다.
2018년 증축 리뉴얼 오픈 후 진행된 최대 규모로, 신규 입점 및 리뉴얼 패션 브랜드만 50여 개에 달한다.
패션파크 4층은 온라인 기반 인기 브랜드 아위, 슈퍼띵스, 뉴이 등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편집 브랜드 더 루트(THELUTE)를 오픈했고, 온라인몰 육육걸즈가 서울 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8년 증축 리뉴얼 오픈 후 진행된 최대 규모로, 신규 입점 및 리뉴얼 패션 브랜드만 50여 개에 달한다. 단기간에 이렇게 많은 브랜드가 교체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고객과의 접점이 많은 층별 메인 동선 내 공간을 핫 브랜드로 채워 넣어 기존과 전혀 다른 분위기로 탈바꿈 했다. 슈즈 조닝은 신사 정장층으로 이동시켜 브랜드 간 시너지를 강화했다.
패션파크 4층은 온라인 기반 인기 브랜드 아위, 슈퍼띵스, 뉴이 등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편집 브랜드 더 루트(THELUTE)를 오픈했고, 온라인몰 육육걸즈가 서울 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였다. 패션파크 6층에는 커버낫, LEE, 와릿이즌, 아웃도어프로덕츠, 키르시, 젝시믹스, 다이나핏, 오닐 등의 신진 브랜드를 선보였다.
키즈 패션 브랜드가 모여 있는 리빙파크 6층에는 이모션캐슬 스토어의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였다.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를 활용한 의류, 잡화, 코스메틱 등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실장(상무)은 “서울 도심의 대표적인 쇼핑몰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식음료와 패션뿐 아니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 된 대규모 공간 기획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빠르게 변해가는 소비트렌드 속에서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과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미래 성장 동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강희 동안 미모에 11자 복근, 54.5→48.3kg ‘6.2kg 감량’ (전문)[DA★]
- [단독] 박나래·성훈 루머 법적대응 “가족까지 고통…협의·선처無” (종합)
- 박세리, 녹화 중 통증 호소…주저앉아 비명 (‘뭉뜬 리턴즈’)
- 8년 연애→결혼 2일차…세븐♥이다해 벌써 갈등 고백 (동상이몽)
- 연진이는 회사에도 있지…직폭 고백 “‘내 차례구나’ 싶어” (오피스빌런)[TV종합]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