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방블랑, 스윙이 주는 율동감 'Rhythmic Flow'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섬에서 전개하는 골프웨어 랑방블랑(LANVIN BLANC)이 2023 여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보여지는 랑방블랑은 관습적이고 전형적인 골프웨어에서 벗어나 스윙이 주는 우아한 율동감을 담았다.
한편 랑방블랑의 화보는 랑방블랑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화보 속 모델이 착용한 제품은 전국 랑방블랑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한섬에서 전개하는 골프웨어 랑방블랑(LANVIN BLANC)이 2023 여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랑방블랑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기존에 없던 스타일을 창조하여 변화와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골프패션을 선보인다. 패션과 퍼포먼스가 구분된 옷이 아닌 두 가지의 연결을 통해 스윙 모션에 맞춘 기능적인 부분은 물론 동적인 실루엣의 우아함까지 반영됐다.
특히 원피스 아이템은 간결한 전면과 대비되는 플리츠의 반전 뒤태로 스윙의 율동감을 강조한다. 이 외에도 기술력이 돋보이는 소재의 피케 셔츠와 유선형의 실루엣, 허리밴딩, 볼륨 디테일로 퍼포먼스무드와 우아한 실루엣을 믹스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한편 랑방블랑의 화보는 랑방블랑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화보 속 모델이 착용한 제품은 전국 랑방블랑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조 이혼 소송’ 최태원 ·노소영…둘째 딸이 탄원서 제출
- "당첨되면 5억 번다"…1만4000명 몰려든 '준강남'
- 장제원 “부끄러운 줄 알아야” vs 野 “싸가지 없이”…행안위 고성 논쟁
- "파리 XX가 그랬지"...'백종원' 뗀 국밥거리 근황, 예견된 문제?
- 29세 한국 여성, 15살로 속이고 美 고등학교 다녀 “외로워서”
- 박나래·성훈 성적 루머…유포자 어떤 처벌 받을까 [스타in 포커스]
- 홍준표 "쥐XX처럼 배신"…하태경 "팔푼이처럼 제집 험담"
- “드라마에서나 있을 법한…” 제주서 쓰러진 관광객, 호텔에 보낸 편지엔
- MZ가 봐도 힘겨운 노년의 삶…재테크에 매달리는 청춘
- "물리면 사망"…서울 아파트 단지에 '독사' 출몰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