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대 동아리 ‘투게더’ 장애유아 식사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동대학교(총장 전성용)는 경기도 양주 메트로폴캠퍼스에서 호텔조리학과 학생들이 양주 곰두리어린이집(원장 오미나) 소속 장애유아 8명을 초청하여 편식 교정을 비롯한 조리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경동대 교육봉사 동아리 '투게더'(회장 조수아) 회원들인 호텔조리학과 학생들은 이날 유아들과 함께 고구마로 경단 만들기를 진행하면서, 오감을 동원한 놀이 지도와 편식 교정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주미 기자 ]
경동대학교(총장전성용)는경기도양주메트로폴캠퍼스에서호텔조리학과학생들이양주곰두리어린이집(원장오미나) 소속장애유아 8명을초청하여편식교정을비롯한조리봉사활동을펼쳤다고밝혔다.
경동대교육봉사동아리 ‘투게더’(회장조수아) 회원들인호텔조리학과학생들은이날유아들과함께고구마로경단만들기를진행하면서, 오감을동원한놀이지도와편식교정에나섰다. 아이들은조리실습실과인근정원도둘러보면서행복한시간을보냈다.
투게더회원권민재(호텔조리학과 1)군은 “조리교육봉사에나서면, 봉사의즐거움뿐아니라전공지식강화에도도움이된다”며, 특히사회적소외계층대상의교육봉사에서보람이크다고말했다. 학생들은오는 26일에도장애유아들대상으로쿠키만들기에나선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