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결혼?’ 소이현♥인교진, 17년 전 무슨 일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이현이 17년 전 사진을 공개하며 과거를 추억했다.
16일 소이현은 자신의 채널에 "진짜 결혼사진 vs 17년 전 가짜 소품 사진 ㅋㅋㅋㅋ 아 대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소이현은 남편 인교진과 찍은 결혼사진을 공개했다.
다른 사진에는 무려 17년 전 함께 찍은 모습이 담겨 있어 놀라움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소이현이 17년 전 사진을 공개하며 과거를 추억했다.
16일 소이현은 자신의 채널에 “진짜 결혼사진 vs 17년 전 가짜 소품 사진 ㅋㅋㅋㅋ 아 대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소이현은 남편 인교진과 찍은 결혼사진을 공개했다. 2014년 10월에 결혼한 두 사람은 9년이 지난 현재에도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흑백으로 처리된 사진으로 품격을 더했다.
다른 사진에는 무려 17년 전 함께 찍은 모습이 담겨 있어 놀라움을 안겼다. 두 사람에게서 지금과는 사뭇 다른 풋풋함이 느껴진다. 두 사람은 결혼하기 훨씬 이전에 SBS 드라마 ‘애자언니 민자’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해당 사진은 극 중 결혼식 장면을 찍은 것.
게시물을 본 팬들은 “시간이 거꾸로 흐르나 봐요” “인교진 씨는 지금이 더 젊어 보여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현재 유튜브와 SNS 활동을 통해 적극적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재영 PD “카우치 성기 노출 사건으로 지금의 아내도 직업 잃어..”
- [단독] ‘부당대출 의혹’ 김기수 “친누나와 무관, 억울하다” 금감원 “은행에 민원 소명 요청
- 유아인 지인, 작가 A씨 경찰 출석 복장 논란…“에어팟 맥스와 전자담배 처음봤다”
- “뭐가 문제야?” VS “선 넘었네” 화사, 19금 퍼포먼스 어땠길래
- ‘돌잔치 석달만에…’ 배우 박보미 “위독한 子 위해 기도해달라” 애끊는 호소
- 伊 언론 “김민재 맨유로 간다, 이적료 872억원…세부 조율만 남아”
- 솔비, 전현무 대상 일등공신이었나.. “내 그림 샀더니 대상 받아” (파워타임)
- ‘이병헌 억대 전액 부담’ BH 워크숍 후기 남긴 한지민, 눈에 띄는 눈부신 미모
- ‘재혼+임신’ 한정원 근황 “금동이는 공주마마.. 벌써부터 가드 올려”
- ‘장윤정 수제자’ 故 해수 “무명 시절을 극복할 수 있게 도움” 눈물...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