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엔에스벨류, 한·우즈벡 은행협회 세미나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융위원회와 우즈베키스탄을 방문 중인 에프엔에스벨류가 17일까지 우즈베키스탄 은행협회 관계자들을 만난다고 16일 밝혔다.
에프엔에스벨류는 세미나 등을 통해 우즈베키스탄 은행 관계자들에게 블록체인 검증기반 패스워드리스 보안인증 솔루션 'BSA(Blockchain Secure Authentication)'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융위원회와 우즈베키스탄을 방문 중인 에프엔에스벨류가 17일까지 우즈베키스탄 은행협회 관계자들을 만난다고 16일 밝혔다.
에프엔에스벨류는 세미나 등을 통해 우즈베키스탄 은행 관계자들에게 블록체인 검증기반 패스워드리스 보안인증 솔루션 ‘BSA(Blockchain Secure Authentication)’을 소개할 예정이다.
에프에스앤벨류는 지난해 국제전기통신연합 전기통신표준화부문(ITU-T) DFS(Digital Financial Services) 랩과 협력계약을 맺었다. BSA를 토대로 신흥개발국가 디지털 금융 서비스 선진화 연구개발과 보안인증 가이드라인 제정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다.
전승주 에프엔에스벨류 대표는 “신흥개발국가 디지털 뱅킹 인프라 고도화는 사명감을 가지고 추진하고 있는 프로젝트”라면서 “한국기업이 기여할 수 있는 길이 열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프엔에스벨류는 지난 9일에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말레이시아 지사와 공동으로 ‘BSA서밋 2023’을 개최하고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 핀테크, 빅데이터, AI 기술기업들과 디지털 트러스트 얼라이언스구성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시소 기자 sis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G모빌리티 ‘신형 코란도 이모션’ 이달 출격
- 삼성D, 8.6세대 OLED 전담조직 신설·발주 시작
- 일상 파고든 슈퍼앱… 디지털 금융 빅매치
- “시행령에 원자재 연동대상 확대·탈법행위 방지책 마련해야”…중기중앙회, 납품대금 연동제
- 금융권 ‘혁신·공동점포’ 사실상 개점휴업
- 뮤직카우, 6월 실명계좌 도입...1호 키움증권
- 카카오엔터프라이즈 “고성능 프리미엄 클라우드 집중”···위기 돌파 타개책 꺼냈다
- [선배에게 듣는 진학상담]<17>한양대 융합전자공학부, 통신·반도체·AI·HW·바이오 융합 교육…수
- [에듀플러스 이공계 기획]<7>6대 이공계 특수대학, 의대 쏠림 현상 저지할지…합격선은 연·고대
- [IT리더스포럼] 신용식 SKT 부사장 “UAM으로 이동 패러다임 전환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