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 중소·벤처 대상 상장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용보증기금이 오는 30일 신보 투자 이용기업을 대상으로 '상장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중소벤처기업의 상장 접근성을 높이고 기술 기반 스타트업의 기술특례 상장제도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1부에서는 '코스닥, 코넥스 상장제도' 및 '기술특례상장을 위한 기술평가법 소개'를 통해 상장 관련 실무정보가 제공되고, 2부에서는 사전 신청기업을 대상으로 한국거래소 직원과의 맞춤형 컨설팅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용보증기금이 오는 30일 신보 투자 이용기업을 대상으로 ‘상장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중소벤처기업의 상장 접근성을 높이고 기술 기반 스타트업의 기술특례 상장제도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한국거래소와 한국평가데이터 실무진이 직접 상장 과정 전반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서울 마포 프론트원 9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1부에서는 ‘코스닥, 코넥스 상장제도’ 및 ‘기술특례상장을 위한 기술평가법 소개’를 통해 상장 관련 실무정보가 제공되고, 2부에서는 사전 신청기업을 대상으로 한국거래소 직원과의 맞춤형 컨설팅이 진행된다. 신청기한은 23일까지다.
신보 관계자는 “기술력과 사업성이 우수한 혁신스타트업이 상장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투자시장의 마중물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정예린 기자 yesl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G모빌리티 ‘신형 코란도 이모션’ 이달 출격
- 삼성D, 8.6세대 OLED 전담조직 신설·발주 시작
- 일상 파고든 슈퍼앱… 디지털 금융 빅매치
- “시행령에 원자재 연동대상 확대·탈법행위 방지책 마련해야”…중기중앙회, 납품대금 연동제
- 금융권 ‘혁신·공동점포’ 사실상 개점휴업
- 뮤직카우, 6월 실명계좌 도입...1호 키움증권
- 카카오엔터프라이즈 “고성능 프리미엄 클라우드 집중”···위기 돌파 타개책 꺼냈다
- [선배에게 듣는 진학상담]<17>한양대 융합전자공학부, 통신·반도체·AI·HW·바이오 융합 교육…수
- [에듀플러스 이공계 기획]<7>6대 이공계 특수대학, 의대 쏠림 현상 저지할지…합격선은 연·고대
- [IT리더스포럼] 신용식 SKT 부사장 “UAM으로 이동 패러다임 전환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