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20일 노들섬서 ID.4 라이프스타일 전시부스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20일 한강 노들섬에서 열리는 '시티 포레스티벌 2023'에 참여해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ID.4 라이프스타일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페스티벌 현장에는 피크닉과 테니스 컨셉의 ID.4 라이프스타일 전시 부스가 마련되며 행사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폭스바겐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현장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재성 기자)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20일 한강 노들섬에서 열리는 ‘시티 포레스티벌 2023’에 참여해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ID.4 라이프스타일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시티 포레스티벌은 도심 속 힐링 플레이스에서 페스티벌을 즐긴다는 의미로 웰니스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MZ 세대를 위한 도심 힐링 프로젝트다. 행사에서는 요가, 명상, 필라테스, 필록싱바레 등의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과 함께 뮤직 페스티벌이 진행될 예정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일상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ID.4의 가치를 전달하고 참여 고객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페스티벌 현장에는 피크닉과 테니스 컨셉의 ID.4 라이프스타일 전시 부스가 마련되며 행사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폭스바겐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현장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ID.4는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긴 주행거리, 전기 SUV다운 높은 실용성으로 지난해 9월 국내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 완판 기록을 세운 폭스바겐의 핵심 모델이다.
이와 함께 최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 ‘IQ. 드라이브’, 인터랙티브 라이팅 시스템 ‘IQ. 라이트’, 독립 공조 3존 클리마트로닉 자동 에어컨 등 안전 편의 사양이 탑재됐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6월 중 주행거리와 에너지 효율을 향상해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2023년형 ID.4’를 국내 출시할 예정이다.
김재성 기자(sorry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동, 1분기 매출 4천억원 돌파…”창사 이래 최초”
- 볼보트럭, 전세계 전기트럭 시장 절반 차지…"운송 탄소감축 목표"
- 車 산업 '수출 1위' 굳혔다…지난달 누적 수출액 30兆 돌파
- 제값받은 현대차그룹…‘양품염가’ 토요타 영업익 넘었다
- 기아 EV9, 사전계약 8일 만에 1만대 돌파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방은주의 쿼바디스] 대한민국에 SW는 없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