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지아자연애’ 바닥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X하우시스가 'LX Z:IN(LX지인) 바닥재 지아자연애'의 2023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2023년형 지아자연애는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주거 공간을 꾸미려는 소비자 취향을 적극 반영해 라이트 그레이·애쉬 등의 색깔과 우드·대리석·콘크리트 등 다양한 표면 질감 디자인이 적용된 22종으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X하우시스가 ‘LX Z:IN(LX지인) 바닥재 지아자연애’의 2023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2023년형 지아자연애는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주거 공간을 꾸미려는 소비자 취향을 적극 반영해 라이트 그레이·애쉬 등의 색깔과 우드·대리석·콘크리트 등 다양한 표면 질감 디자인이 적용된 22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테라코타(점토로 구운 타일) 소재의 질감을 구현한 ‘지오 스톤’과 기존 콘크리트 표면 질감에 천연 석재 무늬를 더한 ‘프릿츠 스톤’ 제품은 출시되자마자 주목받고 있다.
2023년형 지아자연애 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이들 2종 제품은 기존 제품들과 달리 이음매 디자인 없이 마치 한 장의 시트로 전체 바닥을 시공한 듯한 올오버(All-over) 타입으로 출시됐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지아자연애는 시장의 어떠한 바닥재 제품보다 트렌디한 디자인이 적용됐다”며 “이사나 리모델링을 준비하는 고객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사람도 힘든 마라톤 완주, KAIST의 네발로봇 ‘라이보2’가 해냈다
- '첨단 반도체 자립' 갈망하는 中, 12인치 웨이퍼 시설 설립에 6조원 투입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