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29일 컴백…새 싱글 ‘찬란한 하루’ 발표 확정
박동선 2023. 5. 16. 14: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멜로망스가 1년만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어비스컴퍼니 측은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멜로망스가 오는 29일 디지털 싱글 '찬란한 하루'를 발표, 컴백한다고 밝혔다.
멜로망스의 컴백은 지난해 5월 미니앨범 '초대' 이후 1년여만의 일이다.
한편 멜로망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신곡 '찬란한 하루'를 발표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멜로망스가 1년만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어비스컴퍼니 측은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멜로망스가 오는 29일 디지털 싱글 ‘찬란한 하루’를 발표, 컴백한다고 밝혔다.
멜로망스의 컴백은 지난해 5월 미니앨범 ‘초대’ 이후 1년여만의 일이다.
새 싱글 ‘찬란한 하루’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 ‘러브썸 페스티벌’ 등에서 무대 선공개된 바 있는 곡이다.
이 곡은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을 비춘 트레일러 속 모습과 함께, 멜로망스 특유의 감성을 바탕으로 한 계절감이 느껴지는 곡이 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한편 멜로망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신곡 ‘찬란한 하루’를 발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자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美 매체 “엔비디아 AI칩 '블랙웰' 서버 과열 문제”…공급 지연 가능성
- [디플정 테스트베드 혁신]일반인도 SW개발툴로 혁신 서비스 뚝딱
- [디플정 테스트베드 혁신]AI로 국민 실생활 문제 해결 아이디어 '톡톡'
- [디플정 테스트베드 혁신]“기술 장벽 허물고 아이디어로 앱 개발”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 〈325〉 [AC협회장 주간록35] 액셀러레이터 윤리경영 및 준법준수 선
- 차세대 냉각 시장 열린다…델, 서버 액침냉각 초읽기
- 반도체 패키징·테스트 장비 4분기 회복세 전환…“가동률 상승에 반등”
- [지스타 2024]'재미' 기본, 세대 화합에 e스포츠까지 K게임 미래 봤다
- 최근 5년 리베이트 행정처분, 제약사 6곳·의약품 480개…행정처분에 제약사 맞소송도
- [ET시선]삼성전자와 400만 주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