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대 권민석 학생, U-대회 태권도 품새 국가대표 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석대학교는 권민석(태권도학과 4년) 학생이 '제31회 청두 하계세계대학 경기대회(유니버시아드대회, U-대회)' 태권도 품새 국가대표로 선발됐다고 16일 밝혔다.
권민석 학생은 최근 전북 고창군립체육관에서 열린 제31회 청두 하계세계대학 경기대회 파견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선발대회에서 예선과 본선1·2차, 결선 등을 거쳐 최종 3위에 올라 태극 마크를 거머쥐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완주=뉴시스] 윤난슬 기자 = 우석대학교는 권민석(태권도학과 4년) 학생이 '제31회 청두 하계세계대학 경기대회(유니버시아드대회, U-대회)' 태권도 품새 국가대표로 선발됐다고 16일 밝혔다.
권민석 학생은 최근 전북 고창군립체육관에서 열린 제31회 청두 하계세계대학 경기대회 파견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선발대회에서 예선과 본선1·2차, 결선 등을 거쳐 최종 3위에 올라 태극 마크를 거머쥐었다.
그는 오는 7월 중국 청두에서 열리는 이 대회에 출전해 태권도 종주국의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권민석 학생은 "2021년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고배를 마셨지만, 포기하지 않고 더 악착같이 준비했다"면서 "대회 출전하는 날까지 준비를 잘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남천현 총장은 이날 전주캠퍼스 대학 본관 2층 총장 집무실로 권민석 학생과 태권도학과 교수진, 감독 등을 초청하고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yns4656@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이다해♥세븐, 한숨 쉬고 휴대폰만…무슨 일?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