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준희가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이렇듯 대중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고준희가 새 소속사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와의 동행 소식을 전한 가운데, 앞으로 얼마나 다양한 행보를 통해 대중들 앞에 나설지 벌써부터 그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고준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뉴어 엔터테인먼트 측은 “고준희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다방면으로 뛰어난 보석 같은 배우이기에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좋은 시너지 줄 수 있는 매니지먼트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고준희는 그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작품을 완성해 내는 배우로 활약했다. 그는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맡은 작품에 따른 캐릭터 변신을 주저하지 않아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극의 몰입감을 높이는 고준희의 폭넓은 연기 역량은 매번 그의 출연작을 보는 이들을 울고 웃게 했다.
고준희는 완벽한 피지컬과 비주얼의 소유자이자 남다른 뷰티, 패션 센스로 남녀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의 워너비로 손꼽힌다. 출연하는 작품, 광고, 화보마다 그가 사용한 아이템부터 관리 꿀팁까지 고준희의 A to Z가 매번 화제 되는 바. 지난해는 뷰티 예능 MC로 나서 똑 부러지면서도 친근한 매력으로 활약해 ‘역시 트렌드의 아이콘’이라는 정평이 났다.
이렇듯 대중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고준희가 새 소속사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와의 동행 소식을 전한 가운데, 앞으로 얼마나 다양한 행보를 통해 대중들 앞에 나설지 벌써부터 그 귀추가 주목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조 이혼 소송’ 최태원 ·노소영…둘째 딸이 탄원서 제출
- "당첨되면 5억 번다"…1만4000명 몰려든 '준강남'
- 홍준표 "쥐XX처럼 배신"…하태경 "팔푼이처럼 제집 험담"
- "파리 XX가 그랬지"...'백종원' 뗀 국밥거리 근황, 예견된 문제?
- "깜빡 잠들었는데"…함께 술 마시던 2명 숨진 채 발견됐다
- 박나래·성훈 성적 루머…유포자 어떤 처벌 받을까 [스타in 포커스]
- 尹대통령, 간호법 거부권 재가…양곡법 이어 두번째
- “드라마에서나 있을 법한…” 제주서 쓰러진 관광객, 호텔에 보낸 편지엔
- MZ가 봐도 힘겨운 노년의 삶…재테크에 매달리는 청춘
- "물리면 사망"…서울 아파트 단지에 '독사' 출몰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