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의료관광 관계자들도 ‘K-POP 사랑’…케타포 코엑스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몽골 의료관광 관계자들도 K-POP에 반했다.
케이타운포유 측에 따르면 최근 몽골 의료관광 관계자 초청 팸투어가 진행되는 가운데 이들이 서울 강남구 케타포 코엑스를 방문했다.
몽골 의료 관계자들은 ▲케타포 코엑스 층별 투어 ▲K-POP 앨범 구매 ▲4층 카페 및 팝업스토어 체험 등을 통해 K-POP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색다른 경험을 진행했다.
특히 몽골 현지 영상통화를 걸어 여러 아티스트의 앨범을 구매하는 모습은 K-POP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사랑 그 자체였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몽골 의료관광 관계자들도 K-POP에 반했다.
케이타운포유 측에 따르면 최근 몽골 의료관광 관계자 초청 팸투어가 진행되는 가운데 이들이 서울 강남구 케타포 코엑스를 방문했다.
몽골 의료 관계자들은 ▲케타포 코엑스 층별 투어 ▲K-POP 앨범 구매 ▲4층 카페 및 팝업스토어 체험 등을 통해 K-POP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색다른 경험을 진행했다. 특히 몽골 현지 영상통화를 걸어 여러 아티스트의 앨범을 구매하는 모습은 K-POP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사랑 그 자체였다고.
이은정 케이타운포유 전략실 매니저는 “향후 더욱 다양한 분야와 K-POP을 접목시켜 K-POP의 글로벌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토스, '초대형 GA' 토스인슈 대여금 500억원 회수…출자로 재투자
- 코인원, AML 전담인력 5배 확대…VASP 갱신 신고 '총력'
- '트럼프 초밀착' 머스크, 행정부 구성도 관여?… “공동 대통령인가”
- 한동훈 “이재명 재판 모니터링 TF 신설”
- “카톡에서도 프라다 산다”…선물하기에 신규 입점
- LG엔솔, 베어로보틱스에 원통형 배터리 공급…“로봇 분야 확장”
- 머스크, 오픈AI 소송에 MS도 추가해 싸움 키워…“시장 독점” 주장
- 이날치 '새타령'부터 국극까지⋯'정년이' OST, '특별 LP' 발매
- “바이든, 러시아 본토 공격 미사일 제한 해제…사거리 80→305km”
- 경북대, 600℃까지 견디며 액상 성형이 가능한 초내열 수지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