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항공권, 100명에 ‘0원’…빵빵한 日여행구독 ‘하프코리아’ 론칭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gistar@mk.co.kr) 2023. 5. 16. 14: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여행 구독서비스 ‘하프코리아’ 이벤트 [사진출처=카부크스타일]
트래블 핀테크 스타트업인 카부크스타일(KabuK Style)은 여행 구독서비스 ‘하프’(HafH) 한국 론칭을 기념해 오사카 왕복 항공권을 ‘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멤버십 구독자를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하프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100명은 오사카 왕복 항공권 1매를 받는다.

하프코리아 이벤트 게시글을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계정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다음달 5일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하프는 제2의 고향을 전 세계에 갖자는 콘셉트로 나온 일본 최대 여행 구독서비스다.

OTT 서비스의 여행버전으로 매월 일정한 구독 비용을 지불하면 포인트 형태의 ‘하프코인’을 제공받는다.

하프코인을 사용하면 플랫폼 내에서 원하는 시기에 숙소를 예약할 수 있다. 주말, 성수기, 휴일에도 비수기 예약에 필요한 코인 개수와 차이가 없다.

멤버십은 두가지 플랜으로 구성됐다. 베이직 플랜의 경우 월 4만9000원 구독료를 지불하면 매월 150 하프코인을 받는다.

스탠다드 플랜의 경우 월 9만8000원을 내면 300 하프코인을 지급받는다.

스탠다드 플랜 신규 가입자는 첫 달 구독료를 10% 할인받는다. 3개월 이상 구독하면 VIP회원으로 승급되면서 보너스 하프코인을 매월 10%씩 받는다.

하프와 제휴를 맺은 숙박시설은 일본 1000곳을 포함해 한국, 동남아시아 등 30개 국가에 총 2000곳에 달한다.

제휴 숙박시설은 하얏트·아코르·IHG 등 글로벌 체인 계열의 프리미엄 호텔, 인기 부티크 호텔, 호스텔, 료칸 등으로 다양한다.

양영준 카부크스타일코리아 대표는 “하프 구독자들이 보다 즐겁고 부담없이 여행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하프를 통해 더 다양한 방식의 여행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