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초동안 비주얼에 청량한 미소 ‘샤랄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소희가 초동안 비주얼을 뽐냈다.
5월 15일 안소희는 개인 SNS를 통해 "맛저"라는 글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인 사진을 게재했다.
따사로운 햇살을 배경으로 한 사진은 안소희의 청량한 미모를 돋보이게 했다.
한편 배우 안소희는 6월부터 공동체 상영을 통해 공개되는 '수학여행' 배리어프리 버전의 음성 해설 녹음에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현영 기자]
배우 안소희가 초동안 비주얼을 뽐냈다.
5월 15일 안소희는 개인 SNS를 통해 “맛저”라는 글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인 사진을 게재했다. 살랑이는 바람에 일상을 공개한 안소희는 밝고 생기 넘치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따사로운 햇살을 배경으로 한 사진은 안소희의 청량한 미모를 돋보이게 했다. 이에 수수한 메이크업과 차분한 헤어스타일링으로 특유의 분위기를 완성했다.
롱 스커트와 셔츠로 캐주얼 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편하면서도 엣지있는 패션으로 화사하면서도 내추럴한 일상룩을 완성했다.
이에 네티즌은 “누가 꽃이냐”, “너무 예쁘다", “천사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안소희는 6월부터 공동체 상영을 통해 공개되는 '수학여행' 배리어프리 버전의 음성 해설 녹음에 참여한다. 안소희는 "'수학여행' 배리어프리버전으로 따뜻한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어 뜻 깊었고, 더 많은 분들이 영화를 더 깊이있게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안소희는 4월 종영한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에 출연했다.
(사진=안소희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현영 hyu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화사, 대학축제서 도 넘은 퍼포먼스 “섹시 아닌 외설” 비판
- ‘차정숙’ 벤츠남 민우혁, 실제는…걸그룹 아내 믿음에 성공한 야구선수 출신★
- 국가대표 출신 김동성, 공사장 인부 된 근황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
- 김혜수, 지하철 출몰한 톱배우‥꽁꽁 가려도 숨길 수 없는 아우라
- 블핑 지수 치아 시술 루머까지,뭘 안 먹길래…손가락 두드려도(차쥐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