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 와이파이 6E 지원 `무선침입방지시스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큐아이가 차세대 무선표준 와이파이 6E를 지원하는 무선침입방지시스템 '블루맥스 WIPS'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와이파이 6E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무선위협으로부터 고객 내부 자산을 보호해 준다.
2.4·5·6㎓ 주파수 대역에서 비인가·불법 단말을 동시에 탐지하고 빠르게 차단하는 게 무선침입방치시스템 기술의 핵심인데, 시큐아이 블루맥스 WIPS는 6㎓ 대역이 추가됐음에도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1초 내에 탐지와 차단을 해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큐아이가 차세대 무선표준 와이파이 6E를 지원하는 무선침입방지시스템 '블루맥스 WIPS'를 출시했다.이 제품은 와이파이 6E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무선위협으로부터 고객 내부 자산을 보호해 준다.
와이파이 6E에서는 신규 주파수인 6㎓가 추가됐다. 기존 와이파이 6 대역인 2.4㎓, 5㎓를 사용하는 기기가 늘어나고 그 대역 내 혼잡도가 증가했기 때문이다. 2.4·5·6㎓ 주파수 대역에서 비인가·불법 단말을 동시에 탐지하고 빠르게 차단하는 게 무선침입방치시스템 기술의 핵심인데, 시큐아이 블루맥스 WIPS는 6㎓ 대역이 추가됐음에도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1초 내에 탐지와 차단을 해 준다. 와이파이 6E부터 필수적으로 적용되는 PMF(보호된 관리 프레임) 환경에서 불법·비인가 단말을 차단하는 자사 특허 기술을 적용한 결과다. 시큐아이는 이 기술에 대해 미국, 일본, 동남아 등에도 특허등록을 진행 중으로, 해외 시장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시큐아이는 통합 보안 플랫폼 '에스스퀘어오픈'을 통해 온프레미스(자체 구축 방식)뿐 아니라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니지드 서비스도 키울 계획이다.
정삼용 시큐아이 대표는 "최근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 정착과 무선 업무환경 확산으로 인해 무선 보안 위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블루맥스 WIPS를 통해 새로운 무선 위협에도 고객사의 보안이 흔들림 없이 지켜지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안경애기자 naturean@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로운` 남성 수천명 줄섰다…"나랑 사적인 대화" 서비스 초대박
- "뱀이 나타났다"…서울 도심에 출몰한 독사, 왜 이런 일이
- "성경험은 집에서 안전하게"…보호학생 10여차례 성폭행한 전직교사
- 갑자기 뛰어든 4살 아이, 14km 서행 車에 치어 사망…운전자 무죄
- 중학생 친딸에 피임기구 보여주며 "사랑하자"…40대男 징역 5년
- 바이든, 우크라에 美미사일 사용 제한 풀었다…北에 경고 메시지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20대 5명 중 2명 "비혼출산 가능"… 결혼·출산관 바뀌는 청년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