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 14레인 볼링장 민간 사업자 모집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보성군은 내년 상반기 개관 예정인 복합커뮤니티센터 내 실내 볼링장을 운영할 민간 사업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16일 보성군에 따르면 읍내 복합 커뮤니티센터는 총사업비 410억 원을 투입해 부지면적 5777㎡, 연면적 1만5762㎡, 지하 2층 지상 6층 규모로 지어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보성)=박대성 기자] 전남 보성군은 내년 상반기 개관 예정인 복합커뮤니티센터 내 실내 볼링장을 운영할 민간 사업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16일 보성군에 따르면 읍내 복합 커뮤니티센터는 총사업비 410억 원을 투입해 부지면적 5777㎡, 연면적 1만5762㎡, 지하 2층 지상 6층 규모로 지어질 계획이다.
6층 볼링장은 민간이 자기 자본으로 설치해 보성군에 기부채납하면 일정 기간 무상 사용 허가를 받아 운영하는 방식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볼링장 시설은 면적 1045㎡, 14레인 규모이며 시설 및 장비와 실내 인테리어 공사를 포함해야 한다. 소요 사업비 제한은 없다.
대상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위배되지 않은 자 또는 국·공유 재산 임대료 미납자 및 계약 해지한 자가 아닌 개인 또는 법인이다. 공모 희망자는 다음 달 5일까지 군청을 방문해 기부채납 공모 제안서(사업계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보성군 복합커뮤니티센터는 볼링장, 롤러장, VR 체험장, 가족센터, 생활문화센터, 작은 도서관, 서편제 보성소리공연장, 공영 주차장 등 지역 주민을 위한 문화·여가시설을 갖추고 2024년 상반기 개관 예정이다.
김철우 군수는 “지난 2021년 군민을 대상으로 여가시설 선호도 조사에서 가장 선호하는 시설이 볼링장이었다”며 “볼링장을 기부채납 방식으로 추진하면 사업비를 절감할 수 있어 군 재정 부담을 완화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지드래곤의 한남동 그집…200억대에 3채 주인 찾는다 [부동산360]
- "할머니 맞아?" 60세 데미무어 손주 안고 비키니 자태
- 54세 박수홍, 동갑내기 최성국 2세 소식 깜짝 발표에 "축하 하지만 박탈감"
- 없어서 못팔던 효리차, 중고가 ‘뚝’…왜 떨어졌을까? [여車저車]
- 칸영화제 오늘 개막...레드카펫 밟는 '韓 배우들' 누구?
- 남성 수천명 대기중…유명 女인플루언서와 사적대화? 美서비스 대박
- 김연아, 결혼 후 근황 공개…"참 예뻐요~"
- 수영복 표지 장식한 81세 마사 스튜어트
- [속보] “취재진 많다” 돌아갔던 유아인, 마약 혐의 2차 경찰 출석
- “연진아, 나 지금 되게 신나” 영어론 뭐야? 이거 번역하려고 애플 그만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