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대구점서 콜롬보 팝업스토어 오픈
기자 2023. 5. 16. 13:54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이탈리아 럭셔리 핸드백 브랜드 콜롬보(COLOMBO)가 대표적 헤리티지를 담은 ‘오데온(ODEON) 백’ 탄생 5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5층에 자리한 팝업스토어는 콜롬보의 뉴 아이덴티티인 그린 컬러로 꾸며져 젊고 새로워진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천연석과 다이아몬드, 펄 컬러의 특별한 악어가죽으로 제작된 8천만원 상당 오데온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전 세계 유일하게 1피스씩만 존재하는 제품으로 내부 메탈 라벨에 ‘Limited Edition’ 기재돼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이 외 팝업스토어에서만 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오데온 백과 캔버스에 자수 장식이 더해진 다양한 컬러의 오데온 카프(Calf)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지난 16일부터 5월 30일까지, 총 16일간 진행된다.
지난 1937년 시작되어 80년 역사를 자랑하는 콜롬보 브랜드는 럭셔리 브랜드 중에서도 이탈리아 장인들의 독자적인 기법과 최고 가치를 보증하는 세계 유일의 악어가죽 전문 브랜드로 명성을 이어 가고 있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에일리,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고맙고 든든한 사람”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