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익, 중국 시장에 투입할 4세대 라크로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M의 럭셔리 브랜드, 뷰익(Buick)이 중국 시장에 투입할 브랜드의 기함 '라크로스(LaCrosse)'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라크로스는 4세대 모델로 오로지 중국 시장에만 투입되는 것이 특징이며, 뷰익의 최신 디자인 및 최신의 기술 요소를 대거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 새로운 라크로스는 최근 뷰익이 중국 시장에 투입한 전동화 SUV, '일렉트라 E5'와 유사한 날렵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과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M의 럭셔리 브랜드, 뷰익(Buick)이 중국 시장에 투입할 브랜드의 기함 ‘라크로스(LaCrosse)’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라크로스는 4세대 모델로 오로지 중국 시장에만 투입되는 것이 특징이며, 뷰익의 최신 디자인 및 최신의 기술 요소를 대거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 새로운 라크로스는 최근 뷰익이 중국 시장에 투입한 전동화 SUV, ‘일렉트라 E5’와 유사한 날렵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과시한다. 특히 한층 거대해진 프론트 그릴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긴 전장과 유려한 루프 라인, 그리고 긴 휠베이스가 더해지며 브랜드 기함의 존재감을 과시한다. 또한 섬세한 연출의 휠, 각종 디자인 디테일 등이 더해진다.
실내 공간 역시 뷰익의 최신 디자인 기조를 반영했다. 와이드한 30인치 디스플레이 패널이 여러 기능을 효과적으로 연출하고 고급스러운 스티어링 휠, 버튼, 다이얼 등이 더해진다.
특히 2,905mm에 이르는 긴 휠베이스를 바탕으로 1열 공간의 여유는 물론이고 2열 공간에서도 쾌적한 공간의 매력을 누릴 수 있고, 다채로운 편의사양이 탑승자의 만족감을 더한다.
보닛 아래에는 다운사이징 터보 엔진이 탑재되어 보다 효율적인 주행을 보장한다. 180마력의 1.5L 가솔린 엔진, 230마력을 내는 2.0L 가솔린 엔진이 적용된다.
여기에 뷰익의 여러 편의사양과 주행 관련 안전 요소들이 대거 적용되어 보다 쾌적하면서도 여유로운 주행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한다.
한편 라크로스는 올 상반기부터 중국 시장에 판매될 예정이다.
모클 김하은 기자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유명 로펌 전관 변호사들도 '코인 대통령' 사기 코인 주주였다
- "떡볶이 사줄게" 초등생 유인한 50대, 전과 42범 성범죄자
- 최성국, 아빠 된다…24세 연하 아내 임신
- '세븐♥' 이다해 "이 결혼 맞나? 생각까지"...충격 고백 ('동상이몽')
- "참으려다 발설" 배우 허정민, 드라마 강제 하차에 분노
- 약 1㎞ 단층에서 잇따라 발생한 동해 지진....대지진 가능성은?
- 근로자 연 400만원·30년 투자해 은퇴자금 10억 만들기
- '김남국 윤리위 제소' 머뭇거리는 민주당 지도부... 비명·친명 갈등 도화선 되나
- 축구 국가대표 손준호, 중국 공안에 체포돼 나흘째 조사
- "당신이 투자한 김치코인, 처음부터 끝까지 사기투성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