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신해철 대표곡 담긴 신규 광고 공개

강한결 기자 2023. 5. 16. 12: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16일 대작 MMORPG '제노니아'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보컬 신해철의 목소리가 게임 시네마틱 영상 기반의 도전적이고 강렬한 광고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다는 평가다.

영상에서 강조되는 '멈춰있던 시간을 지나 당신의 이야기가 시작되는 곳'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MMORPG로 재탄생한 제노니아의 새로운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강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EX.T 시절 대표곡 '해에게서 소년에게’ 배경 영상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16일 대작 MMORPG ‘제노니아’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신해철의 N.EX.T 시절 대표곡 가운데 하나인 '해에게서 소년에게'를 배경 음악으로 활용해 주인공의 모험과 도전을 담아냈다. 보컬 신해철의 목소리가 게임 시네마틱 영상 기반의 도전적이고 강렬한 광고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다는 평가다.

영상에서 강조되는 ‘멈춰있던 시간을 지나 당신의 이야기가 시작되는 곳’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MMORPG로 재탄생한 제노니아의 새로운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강조했다.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광고

새로운 광고 영상은 15일 밤부터 공중파를 포함한 주요 TV 채널을 통해 송출되고 있으며,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광고 영상 풀버전은 새롭게 업데이트 될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반기 출시 예정인 제노니아는 컴투스홀딩스의 글로벌 히트 IP를 계승한 MMORPG 신작이다. 고퀄리티 카툰 렌더링 기반의 독창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기존 시리즈를 집대성한 시나리오로 유저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서버간 대규모 PvP 콘텐츠 ‘침공전‘을 특색있게 구현해 나가고 있으며, 유저 밀착형 게임 운영을 예고하고 있다.

유저 초청 파이널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제노니아는 자체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오는 17일 자체 사전 예약 2단계 오픈과 함께 ‘사전 캐릭터 선점’, ‘기사단 창설/가입’, ‘미니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의 관심을 지속시켜 나갈 계획이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