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서 모범청소년 등 5명 파주시장 표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파주시가 지난 13일 청소년의 달 및 성년의 날 기념행사 '꿈꾸는 청소년, 함께하는 더 큰 파주' 기념식을 개최해 청소년과 청소년지도자들의 성장을 격려했다.
파주시청소년재단은 이번 기념식에서 모범청소년 2명과 청소년육성 및 보호유공자 3명이 파주시장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택 기자] 경기도 파주시가 지난 13일 청소년의 달 및 성년의 날 기념행사 ‘꿈꾸는 청소년, 함께하는 더 큰 파주‘ 기념식을 개최해 청소년과 청소년지도자들의 성장을 격려했다.
파주시청소년재단은 이번 기념식에서 모범청소년 2명과 청소년육성 및 보호유공자 3명이 파주시장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모범청소년으로 선정된 노영민 명지대학교 학생(22)은 파주시 대표 청소년참여기구인 청소년참여위원회와 청년서포터즈 등의 적극적인 활동을 펼쳤으며, 최수현 청소년(18)은 파주시 청소년 명예시장과 청소년 운영위원회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권리 확대를 위해 노력했다.
또한 기업 및 유관기관 후원금 조성 등 공익사업 추진 성과를 인정 받은 최인헌 청소년지도사, 공공성과 신뢰성을 보증하는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제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안전한 프로그램을 제공한 문보영 청소년지도사, 청소년어울림마당 기획 및 추진에 기여한 김혜림 청소년지도사가 청소년육성 및 보호유공자로 선정되어 표창을 수상했다.
손배찬 대표이사는 “타의 귀감이 되는 청소년과 청소년지도자들의 수상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재단은 다양한 청소년사업을 개발, 지원해 청소년들과 청소년지도자들의 긍정적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파주=이윤택 기자(ytk@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주시, 모든 시민 자전거보험 가입…"자전거 이용 활성화"
- 파주시, 봉일천 '캠프하우즈' 사업시행자 지정
- 경기도 파주시, CCTV와 보안등 교체 정비…'금성의 집' 안전 대책 강화
- 한샘의 '배당 잔치'…김유진發 '본업 강화'에 주목
- 자영업끼리 '옥신각신'…배달앱 수수료 상생안 새 갈등
- 도롯가에 쓰러진 '80대 노인'…운전자의 '눈썰미'가 구했다 [기가車]
- 술김에 혼인신고 했다 '이혼'…"20년째 사실혼입니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9일, 횡재수가 있어 길에서 행운을 얻는다
- '무법' 미성년자 킥보드 막아야'…킥보드 면허' 나오나
- "다 같은 집주인 아니네"…집주인끼리도 '빈부격차'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