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마이리틀셰프’ 57번째 테마 레스토랑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램퍼스(대표 김지인)는 캐주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에 16일 57번째 테마 레스토랑 '베이글 하우스'를 공개했다.
'마이리틀셰프'는 화려하고 귀여운 그래픽이 돋보이는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서비스 6년 동안 다양한 캐주얼 게이머들과 소통을 진행해왔다.
매달 선보이는 다양한 테마를 통해 평소 접하기 어려운 전세계 다양한 음식을 요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리틀셰프’는 화려하고 귀여운 그래픽이 돋보이는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서비스 6년 동안 다양한 캐주얼 게이머들과 소통을 진행해왔다.
매달 선보이는 다양한 테마를 통해 평소 접하기 어려운 전세계 다양한 음식을 요리할 수 있다.
‘베이글 하우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브런치 ‘베이글’을 활용한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담백한 플레인 베이글, 눈이 특히 즐거운 컬러 베이글에 플레인 크림치즈,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블루베리 크림치즈 등 다양한 크림치즈와 구성된 포장 세트, 크림치즈를 올린 구운 베이글, 에이드 세트 등 변화무쌍한 베이글과 크림치즈의 다채로운 조합을 게임 속에서 맛볼 수 있다.
◆ ‘드래곤 블레이즈’ ‘오벨리스크’ 스토리 공개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드래곤 블레이즈’에 새롭게 전개되는 ‘오벨리스크’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번 스토리는 죽음의 군대로부터 침략을 받아 폐허가 되어버린 사막의 나라 ‘하무납트라’가 배경이다. 하무납트라의 마지막 군주 ‘하다드’가 복수를 위해 봉인된 문 ‘오벨리스크’를 열고 죽음의 군대와 다시 한 번 맞붙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또한 신규 영웅들이 대거 등장한다. ‘카트리나’는 기존 영웅과 달리 경험치와 ‘흔적 조사’ 모험 등 특별한 방식으로 능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영웅이다. 써드임팩트 영웅 ‘탈라사’는 강한 힘으로 대검을 휘둘러 적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는 무사로 활약한다. ‘에피오네’는 귀여운 외모를 가진 아크엔젤 세력의 사제로서 아기 곰 ‘우르스’를 소환해 한 명의 적을 집중 타격하고 전체 아군의 생명력과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 ‘월드 오브 워쉽’ ‘기나긴 박물관의 밤’ 이벤트 진행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에서 전 세계 각 지역의 해양 박물관을 가상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나긴 박물관의 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올 해에는 크로아티아, 브라질, 네덜란드, 칠레, 영국, 미국, 호주, 한국에 위치한 총 19개의 해양 박물관이 소개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월드 오브 워쉽’ 트위치 채널은 물론 미디어 파트너이자 프리미엄 다큐멘터리 스트리밍 서비스인 마젤란TV를 통해 가상 공간의 특별 투어를 만끽하며 토론회, 특별 게스트와 함께 하는 질의 응답,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퀴즈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