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지아자연애’ 바닥재 리뉴얼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X하우시스(108670)는 인기 바닥재 제품 'LX Z:IN(LX지인) 바닥재 지아자연애'의 2023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LX하우시스에 따르면 '지아자연애'는 지난 2017년 출시 이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스테디셀러 시트 바닥재로, 테라코타 등 최신 인기 디자인을 추가해 2년 만에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드·대리석·콘크리트 등 표면질감 디자인도 반영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LX하우시스(108670)는 인기 바닥재 제품 ‘LX Z:IN(LX지인) 바닥재 지아자연애’의 2023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2023년형 ‘지아자연애’는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주거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 취향을 적극 반영, 라이트 그레이·애쉬 등 트렌디한 컬러와 우드·대리석·콘크리트 등 다양한 표면질감 디자인이 반영된 총 22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테라코타(점토로 구운 타일) 소재의 질감을 구현한 ‘지아자연애 지오 스톤’과, 기존 콘크리트 표면질감에 천연 스톤(석재) 무늬를 더한 ‘지아자연애 프릿츠 스톤’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신형 ‘지아자연애’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이기도 한 이들 2종 제품은 기존 제품들과 달리 이음매 디자인 없이 마치 한 장의 시트로 전체 바닥을 시공한 듯한 디자인의 ‘올오버(All-over)’ 타입으로 출시됐다. 이를 통해 공간에 통일감을 더해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까지 연출할 수 있다.
우드(목재) 패턴에 밝고 화사한 색감을 더한 ‘지아자연애 윈터 오크’, 깔끔한 화이트 색상에 베인(돌결 무늬)을 적용한 대리석 패턴의 ‘지아자연애 로즈 마블’, 실제 콘크리트 바닥 같은 ‘지아자연애 그레이 콘크리트’ 등 가장 기본적이고 대중적인 디자인 제품들도 선보였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지아자연애’는 시장의 어떠한 바닥재 제품보다 트렌디한 디자인이 적용돼 이사 또는 리모델링을 준비하는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조 이혼 소송’ 최태원 ·노소영…둘째 딸이 탄원서 제출
- "당첨되면 5억 번다"…1만4000명 몰려든 '준강남'
- 홍준표 "쥐XX처럼 배신"…하태경 "팔푼이처럼 제집 험담"
- 박나래·성훈 성적 루머…유포자 어떤 처벌 받을까 [스타in 포커스]
- “드라마에서나 있을 법한…” 제주서 쓰러진 관광객, 호텔에 보낸 편지엔
- 원주시청 공무원 잇따른 비보…50대 남성, 자택서 숨진 채 발견
- 젖달라고 우는 핏덩이 떨어뜨려 살해한 20대 부모[그해 오늘]
- 간판서 사라진 '임창정'?...검찰 수사 불가피
- MZ가 봐도 힘겨운 노년의 삶…재테크에 매달리는 청춘
- 화사, 때 아닌 '19금 퍼포먼스'…네티즌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