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브라이언 체이스와 고품격 시너지… '나이트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태양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무대를 선물했다.
태양은 15일 더블랙레이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운 투 어스'(Down to Earth) 수록곡 '나이트폴'(feat. Bryan Chase)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나이트폴'의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한 브라이언 체이스의 감성적인 랩과 감미로운 보이스의 조화는 듣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고 시원하게 뻗는 태양의 고음과 폭발적인 성량으로 고품격 라이브를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양은 15일 더블랙레이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운 투 어스’(Down to Earth) 수록곡 ‘나이트폴’(feat. Bryan Chase)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태양은 도심 속 해지는 노을을 배경으로 ‘나이트폴’ 무대를 시작했다. 따뜻한 색감이 돋보인 영상에서 태양의 풍부한 표현력을 감각적으로 동시에 담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나이트폴’의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한 브라이언 체이스의 감성적인 랩과 감미로운 보이스의 조화는 듣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고 시원하게 뻗는 태양의 고음과 폭발적인 성량으로 고품격 라이브를 선사했다. 특히 태양의 섬세한 보컬과 브라이언 체이스의 래핑이 어우러진 비트가 완벽한 시너지를 이루며 몰입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태양의 EP 앨범 수록곡 ‘나이트폴’에 작곡과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한 브라이언 체이스는 뛰어난 랩 실력으로 국내 언더신에서 글로벌 힙합 시장으로 스펙트럼을 확장할 수 있음을 보여준 아티스트다.
‘나이트폴’은 신스팝 기반의 에너제틱 한 곡으로 ‘다운 투 어스’의 엔딩을 장식하는 곡이다. 노을을 나타내는 가사와 브라이언 체이스의 랩, 함께 부르고 싶게 만드는 코러스가 더해져 마치페스티벌의 한 장면을 연상케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조 이혼 소송’ 최태원 ·노소영…둘째 딸이 탄원서 제출
- "당첨되면 5억 번다"…1만4000명 몰려든 '준강남'
- 홍준표 "쥐XX처럼 배신"…하태경 "팔푼이처럼 제집 험담"
- MZ가 봐도 힘겨운 노년의 삶…재테크에 매달리는 청춘
- “드라마에서나 있을 법한…” 제주서 쓰러진 관광객, 호텔에 보낸 편지엔
- 원주시청 공무원 잇따른 비보…50대 남성, 자택서 숨진 채 발견
- 젖달라고 우는 핏덩이 떨어뜨려 살해한 20대 부모[그해 오늘]
- 간판서 사라진 '임창정'?...검찰 수사 불가피
- 다이어트 중 햄버거 먹어도 된다?…'이 메뉴' 판매량 급증
- 화사, 때 아닌 '19금 퍼포먼스'…네티즌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