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 유니콘 탄생기… '더 아이돌 밴드' 외전 오늘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밴드 하이파이 유니콘(Hi-Fi Un!corn)의 데뷔 과정이 담긴 '더 아이돌 밴드 외전 : 하파유! 후아유?'가 오늘(16일) 첫 방송된다.
하이파이 유니콘이 글로벌 데뷔를 앞둔 가운데, 오늘(16일) 첫 방송되는 '더 아이돌 밴드 외전 : 하파유! 후아유?'에서는 다섯 멤버가 프로그램에 지원하는 모습부터 데뷔 결정의 순간까지 약 9개월간의 데뷔 과정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아이돌 밴드 : 보이즈 배틀’(이하 ‘더 아이돌 밴드’)는 일본 지상파 방송국 TBS와 FNC 엔터테인먼트가 기획, SBS 미디어넷이 제작을 맡은 한일 합작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지난 3월 막을 내렸다.
‘더 아이돌 밴드’에서 최종 우승한 하이파이 유니콘은 엄태민(보컬, 기타), 후쿠시마 슈토(보컬), 김현율(기타), 손기윤(베이스), 허민(드럼)으로 구성된 5인조 밴드다. 프로그램 방영 당시 환상적인 밴드 사운드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이파이 유니콘이 글로벌 데뷔를 앞둔 가운데, 오늘(16일) 첫 방송되는 ‘더 아이돌 밴드 외전 : 하파유! 후아유?’에서는 다섯 멤버가 프로그램에 지원하는 모습부터 데뷔 결정의 순간까지 약 9개월간의 데뷔 과정이 그려진다. 또한 본편에 공개되지 않았던 미공개 영상까지 대방출돼 하이파이 유니콘이 어떻게 탄생했는지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더 아이돌 밴드 외전 : 하파유! 후아유?’는 오늘(16일)부터 SBS M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조 이혼 소송’ 최태원 ·노소영…둘째 딸이 탄원서 제출
- "당첨되면 5억 번다"…1만4000명 몰려든 '준강남'
- 홍준표 "쥐XX처럼 배신"…하태경 "팔푼이처럼 제집 험담"
- MZ가 봐도 힘겨운 노년의 삶…재테크에 매달리는 청춘
- “드라마에서나 있을 법한…” 제주서 쓰러진 관광객, 호텔에 보낸 편지엔
- 원주시청 공무원 잇따른 비보…50대 남성, 자택서 숨진 채 발견
- 젖달라고 우는 핏덩이 떨어뜨려 살해한 20대 부모[그해 오늘]
- 간판서 사라진 '임창정'?...검찰 수사 불가피
- "우리 집에 가서”…여중생 6명 성추행한 30대 체육 교사
- 화사, 때 아닌 '19금 퍼포먼스'…네티즌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