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D-1 '분노의 질주10' 사전 예매 11만장…'가오갤3' 제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월 극장가를 뒤흔들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이하 '분노의 질주10')가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5월 극장가 흥행 질주의 시작을 알린다.
뿐만 아니라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4월 극장가에 액션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흥행작 '존 윅 4'의 동시기 사전 예매량인 8만 7912장을 훌쩍 뛰어넘으며 액션 블록버스터 장르의 흥행 강자로 자리매김했음을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봉을 하루 앞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가 본격적인 5월 극장가 흥행 질주를 예고한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사전 예매량 11만 4660장으로 예매율 46.7%를 기록하며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중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를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이와 같은 높은 예매량은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가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을 갱신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4월 극장가에 액션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흥행작 ‘존 윅 4’의 동시기 사전 예매량인 8만 7912장을 훌쩍 뛰어넘으며 액션 블록버스터 장르의 흥행 강자로 자리매김했음을 입증했다. 5월 극장가 흥행 부스터로 주목받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가 앞으로 보여 줄 브레이크 없는 흥행 질주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글로벌 프리미어 상영 이후 해외 유수 매체들의 리액션 또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돔’(빈 디젤 분) 패밀리가 운명의 적 ‘단테’(제이슨 모모아 분)에 맞서 목숨을 건 마지막 질주를 시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압도적 사전 예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5월 17일(수)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조 이혼 소송’ 최태원 ·노소영…둘째 딸이 탄원서 제출
- "당첨되면 5억 번다"…1만4000명 몰려든 '준강남'
- 홍준표 "쥐XX처럼 배신"…하태경 "팔푼이처럼 제집 험담"
- MZ가 봐도 힘겨운 노년의 삶…재테크에 매달리는 청춘
- “드라마에서나 있을 법한…” 제주서 쓰러진 관광객, 호텔에 보낸 편지엔
- 원주시청 공무원 잇따른 비보…50대 남성, 자택서 숨진 채 발견
- 젖달라고 우는 핏덩이 떨어뜨려 살해한 20대 부모[그해 오늘]
- 간판서 사라진 '임창정'?...검찰 수사 불가피
- "우리 집에 가서”…여중생 6명 성추행한 30대 체육 교사
- 화사, 때 아닌 '19금 퍼포먼스'…네티즌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