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이홍기 "엉덩이 종기로 수술 8번…모르는 게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홍기가 엉덩이 종기로 겪은 고충에 대해 이야기한다.
최근 진행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녹화에는 이홍기와 배우 안재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홍기가 "수술을 8번이나 해서 종기에 대해 모르는 게 없다"고 말하자 '돌싱포맨'은 깜짝 종기 퀴즈를 냈다.
안재욱 X 이홍기와 '돌싱포맨'의 역대급 티키타카는 16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이홍기가 엉덩이 종기로 겪은 고충에 대해 이야기한다.
최근 진행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녹화에는 이홍기와 배우 안재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안재욱은 등장하자마자 '돌싱포맨'에게 "집에서 혼자 술 좀 마시지 마", "왜 그렇게 살아" 등 폭풍 잔소리로 '찐친' 관계임을 인증해 시작부터 웃음과 기대를 자아냈다.
이홍기는 엉덩이 종기로 인한 역대급 고충을 털어놓았다. 이홍기가 "수술을 8번이나 해서 종기에 대해 모르는 게 없다"고 말하자 '돌싱포맨'은 깜짝 종기 퀴즈를 냈다. 하지만 자신만만하던 모습과 달리 이홍기의 허당미 넘치는 오답 퍼레이드가 이어져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돌싱포맨'은 안재욱이 '허세 사랑꾼'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안재욱이 감기에 걸린 아내에게 "네 감기 내가 가져갈게"라며 키스를 했다는 '사랑 허세' 일화가 공개되자 '돌싱포맨'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에 찐친 탁재훈은 "네가 이렇게 될 줄은 몰랐다"며 질투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반면, 안재욱은 신혼 때와 180도 달라진 현실 결혼생활의 고충과 아내 몰래 일탈을 해봤던 에피소드를 털어놓아 '돌싱포맨'과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했다.
이들은 남자들의 최대 난제인 '사랑과 의리'를 주제로 토크를 이어갔다. 이상민은 한 설문조사에서 '사랑 앞에서 우정도 배신할 것 같은 남자 연예인 1위'로 탁재훈이 뽑혔다고 말해 현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이에 '돌싱포맨'은 서로 의리 없었던 행동을 폭로해 현장이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됐다.
안재욱 X 이홍기와 '돌싱포맨'의 역대급 티키타카는 16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태리, '열정 페이' 논란 직접 사과 "생각 짧았다…명백히 제 잘못"
- '기자 변신' 조정린 "변호사 남편과 6개월 만에 결혼...엄마 된다"
- 정용화, 中 예능 하차 통보…한한령 강화되나
- 그리 "여친과 혼인신고서 써봐"…'돌싱포맨', 밤 9시도 통했다 '2049시청률 1위'
- [포착] 발걸음 옮길 때마다 "제니! 제니!"…뜨거웠던 칸 레드카펫 데뷔
- 김나영, 연인 마이큐와 칸영화제 참석 "잊지 못할 기억"
- '강심장리그' 허동원 "'더글로리' 김은숙 작가 대본, 보자마자 이건 아니라고 생각"
- 뉴진스 민지, 패션지 커버 장식…청순 비주얼로 시선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