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5주년' 샤이니, 14년 전 완전체 사진 공개…故종현도 함께
정혜원 기자 2023. 5. 16. 11: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가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데뷔 초 완전체 사진을 공개했다.
15일 샤이니 공식 채널에는 "D-10"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2009년 두 번째 미니앨범 '로미오'의 타이틀곡 '줄리엣'으로 활동 중인 샤이니의 앳된 모습이 담겼다.
샤이니는 오는 27~28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데뷔 15주년 기념 팬미팅을 개최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샤이니가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데뷔 초 완전체 사진을 공개했다.
15일 샤이니 공식 채널에는 "D-10"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2009년 두 번째 미니앨범 '로미오'의 타이틀곡 '줄리엣'으로 활동 중인 샤이니의 앳된 모습이 담겼다. 특히 2017년 세상을 떠난 고(故) 종현의 모습도 담겨 뭉클함을 자아낸다.
샤이니는 오는 27~28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데뷔 15주년 기념 팬미팅을 개최한다.
한편 샤이니는 2008년 5월 데뷔해 '누난 너무 예뻐', '산소같은 너', '링딩동', '셜록', '드림 걸'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티비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성국, ♥24세 아내 임신 "9월 출산…태명은 추석이"('조선의 사랑꾼') - SPOTV NEWS
- 허정민, 주말극 출연 무산에 공개저격 "두 달 준비했는데…작가님이 싫다고" - SPOTV NEWS
- [단독]DKZ 종형-민규, 유닛 결성…5월 말 데뷔 - SPOTV NEWS
- 유아인, "체포-구속영장 고려" 하루 만에 경찰 출석…2차 조사 받는다 - SPOTV NEWS
- 박나래 측, 성훈과 루머에 법적대응 "모든 방법 동원할 것"[전문] - SPOTV NEWS
- 장윤정, 故해수 사망에 통곡 "이렇게 아픈 이별…서글프고 힘들어"[전문]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