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별 막내딸 건강해진 근황, 몸무게 질문에 현실부정 ‘폭소’(하하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버스' 막내 하송이 몸무게 공개 위기에 봉착했다.
5월 16일 방송되는 ENA, AXN, K-STAR '하하버스' 7회에는 하하가족 완전체와 특별손님 이이경이 롤러코스터급으로 버라이어티한 경주 여행 2일차를 보내는 모습이 담길 예정.
과연 먹을 때 가장 행복한 '먹방 요정' 하송이 숙녀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한시도 바람 잘 날 없는 하하가족의 경주 저녁파티 풀스토리는 '하하버스' 7회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하하버스' 막내 하송이 몸무게 공개 위기에 봉착했다.
5월 16일 방송되는 ENA, AXN, K-STAR '하하버스' 7회에는 하하가족 완전체와 특별손님 이이경이 롤러코스터급으로 버라이어티한 경주 여행 2일차를 보내는 모습이 담길 예정. 이 가운데 '하하버스' 측이 본방송을 앞두고, 신명나는 먹방 도중 날벼락을 만난 막내송의 모습을 선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경주의 밤을 맞이한 하하가족은 이이경이 손수 만든 돈코츠 라면을 나눠 먹으며 저녁파티를 즐기고 있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하하가족 공식 먹방요정 송이는 라면을 야무지게 먹고는 "천상에 빠지는 맛"이라며 함박웃음을 터뜨려 보는 이의 얼굴에도 웃음꽃을 피운다. 또한 평소 입이 짧은 둘째 소울까지 라면을 게눈 감추듯 해치워 아빠 하하를 놀라게 하더니, 급기야 송이와 함께 이이경이 있는 주방으로 달려가 "삼촌 그냥 요리사 해요!"라고 입을 모아 극찬해 흐뭇함을 더한다.
그도 잠시, 하하가족의 저녁파티에 파란이 일어나 흥미를 자극한다. "살 찌고 싶다"는 소울이를 걱정하던 첫째 드림이가 "소울이가 송이보다 말랐다. 송이 이제 몇 kg냐"며 폭탄 질문을 던진 것. 마른 하늘에 날벼락을 맞은 듯, 숙녀의 비밀(?)이 탄로날 위기에 처한 송이는 동공지진을 일으켜 웃음을 자아낸다. 더욱이 송이는 이 현실이 믿기지 않는다는 표정으로 "나? 나 말이야 나?"만을 연발해 보는 이를 배꼽 잡게 만든다.
과연 먹을 때 가장 행복한 '먹방 요정' 하송이 숙녀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한시도 바람 잘 날 없는 하하가족의 경주 저녁파티 풀스토리는 '하하버스' 7회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하가족의 특별한 버스여행 '하하버스'는 막내 송이로 인해 모든 것이 변한 하하가족이 송이를 위해 마련한 특별한 여행프로젝트로, 낡은 마을버스를 고쳐 타고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다양한 이웃들과 소통하는 길 위의 인생학교이자 하하가족의 특별한 여행일지를 그린다. (사진=하하버스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
- 서현, 여행 중 퉁퉁 부은 얼굴에 화들짝… “어제 너무 많이 먹었다” 후회
- 김혜수, 지하철 출몰한 톱배우‥꽁꽁 가려도 숨길 수 없는 아우라
- 블핑 지수 치아 시술 루머까지,뭘 안 먹길래…손가락 두드려도(차쥐뿔)
- 김민정,서울대 보다 어렵던 경찰대 졸 남편 공개‥식스센스급 러브 스토리까지(아형)
- 김종민 내년 결혼 장담‥어기면 3억5천만원 위약금까지(1박2일)
- 사랑에 필요한 건 최수종 마인드 “하희라 새벽 3시에 들어와도…”(지선씨네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