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블루칩’ 차수연, 새 싱글 ‘내 손을 잡아줘(Hold My Hand)’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컬 차수연이 새 싱글 '내 손을 잡아줘(Hold My Hand)'로 솔로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스타더스트이앤엠에 따르면 차수연은 16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첫 싱글 '내 손을 잡아줘(Hold My Hand)'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컬 차수연이 새 싱글 ‘내 손을 잡아줘(Hold My Hand)’로 솔로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스타더스트이앤엠에 따르면 차수연은 16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첫 싱글 ‘내 손을 잡아줘(Hold My Hand)’를 발매한다.
‘내 손을 잡아줘(Hold My Hand)’는 일렉트로닉 록 넘버로 어두운 터널 끝에서 희망을 노래한 곡이다. 서태지 컴퍼니 소속 테크니션 출신의 피환이 프로듀싱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내 손을 잡아줘(Hold My Hand)’는 차분한 메인 피아노 리프로 시작해 점점 혼란스럽고 돌입한다. 이어 신디사이저와 거친 기타리프 그리고 격한 베이스가 연주되는 부분은 우리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내 손을 잡아줘’의 ‘움직일 수가 없어 알 수 없는 답에 갇혀’ ‘시간은 계속 흘러가는데 우리는 왜 멈춰 섰나’ 등의 가사는 현재를 살아가는 MZ세대들은 물론 기성세대들에게도 한번쯤은 현실에 놓인 자신을 돌아보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차수연은 ”새로운 음악에 도전하는 것이 쉽지는 않았지만 잘해내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번 곡 ‘내 손을 잡아줘’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여러 장르에 도전하고 색다른 곡들을 소화하여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고 ‘내 손을 잡아줘’를 통해 현실에 지친 많은 분들의 마음에 작은 위로와 응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빌리, 日 데뷔곡 'GingaMingaYo' MV 티저 공개! '몽환 분위기' 기대
- 엔플라잉, '데뷔 8주년' 특별 선물 예고…'Blue Moon'
- '트랄랄라 브라더스' 송민준, 말기암 팬 사연에 오열 "꼭 쾌차하세요"
- 프로미스나인, 첫 정규 발매 확정…'서머퀸' 귀환 선언
- ‘빵카로드 2’ 황제성 "몸무게 감량 절대 안 해…행복지수 높일 것"
- KG모빌리티 ‘신형 코란도 이모션’ 이달 출격
- 삼성D, 8.6세대 OLED 전담조직 신설·발주 시작
- 일상 파고든 슈퍼앱… 디지털 금융 빅매치
- 현대HT,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년 연속 본상 영예
- 인공지능 바텐더 VS 인간 바텐더 [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